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45세 추성훈이 아직까지 한다는 날마다 한다는 운동 20분이면 끝!

by 뱀선생 2020. 8. 25.
반응형

추성훈이 예전에는 오전 운동을 2~3시간씩 했었는데

나이들고 나서 (올해 45세) 오전 운동은 이거 20분으로 끝낸다고..

그만큼 효율쩔고 체력 증진이나 지방, 셀룰 빼는데 직빵이라함 ㅇㅇ

 

 

1. 스키점프 스쿼트



완전히 밑까지 앉는게 포인트

한 번에 20개 

 

 

2. 몽키점프



와이드 스쿼트 자세로 최대한 밑까지 내려와서 한 손으로 바닥을 짚고 점프하는 것

점프 할 때 마다 손 바꿔줘야함

한 번에 20개

 

 

3. 와이드 스트레칭



와이드 스쿼트 자세에서 좌우로 스트레칭하기

가운데지점에서 일어나지 않는게 포인트 ㅇㅇ 

 



이렇게 계속 앉은 상태 유지하면서 좌우로 움직여야함

한 번에 10개 (좌우 한 번씩 갔다와야 1개임)

 

 

4. 데빌 프레스

 

푸시업 후에 덤벨 위로 들기 

추성훈은 한 쪽에 20키로 짜리로 지금 40키로 들고 있지만 ㄷㄷ;;

가벼운 아령이나 생수병, 아님 맨손으로 해도 효과있다고

한 번에 10개

 

 

5. 런지



중간 지점에서 쉬지말고 앞뒤로 반복해서 런지

한 번에 20개

 

-

 

이렇게 다섯동작을 1세트로 하루에 4세트를 사이 사이 쉬는시간없이 반복

1세트 할때 대략 5분정도 걸려서 20분이면 다 할 수 있다고 ㅇㅇ

집사부 멤버들하고 2세트 해봤는데 ㄹㅇ 11분만에 끝남..

* 다만 강도가 높기때문에 일반인은 2세트만 하거나 횟수만 반으로 줄여서 하라고 함!! *

 

출처 : 원덬이가 집사부일체 보다가 추성훈 몸보고 감탄하면서 캡쳐함 

더쿠

 

 

 

 

와우 역시 운동선수 피지컬 ㅎㄷㄷ

역시 운동선수는 괜히 하는것이 아니여 추킷 트레이닝 ㅋㅋㅋ 한번하면 다리가 후덜덜 할꺼 같은디ㅣㅣㅣㅣㅣ

진짜 그런데, 운동효과는 직빵일듯 .......

그나저나 추성훈이 벌써 45야.....

그럼 추사랑은 이제 몇살인거여??? ㅋㅋㅋㅋㅋㅋ 와우 세월이 참 빨리 흐르는구먼

그나저나 스쿼트랑 와이드스쿼트는 들어봤어도 스키점프 스쿼트라 ..... ㅋㅋㅋ

일어설때 엉덩이 힘을 뽝 !! 주면 ㅋㅋㅋㅋ 케겔운동효과도 있는거 아니여??? ㅋㅋㅋㅋ

몽키점프는 볼땐 쉬워도 하고나면 헉헉 엄청 힘들듯......

운동선수가 자기몸에 맞게 강도 높게 만든거니 멋도 모르고 운동 일도 안하는 일반인들이 쉽게 따라하기는 힘들듯....

아니 운동 일도 모르는 내가 봐도 힘들어 보여.....

나이가 들어도 저렇게 매일 운동하니까 몸이 아직도 저러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