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19회 160223 리뷰 및 감상평 - 정일영, K2 김성면, 에일리, 정은지 라이브 등등

by 뱀선생 2016. 2. 24.
반응형

[뱀선생]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19회 160223 리뷰 및 감상평 - 정일영, K2 김성면, 에일리, 정은지 라이브 등등


공감확대 재생산 뮤직쇼 투유(유재석, 유희열) 프로젝트 슈가맨

이번주는 특별히 김제동 등판 ㅋㅋㅋㅋ

유희열 님이 해외 일정이 생겨서 대신 스페셜 MC로 김제동 님이 나왔다고 함 ㅋㅋㅋㅋ

과거 해피투게더 쟁반 노래방 콤비로 시작해서 무도에서도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이는 유느님 + 김제동 콤비 ㅋㅋㅋ

솔직히 김제동이 무도 새멤버, 식스맨으로 제발 나와줬으면 좋겠지만

급이 안맞아서 힘들듯... 김제동이 들어오면 박명수 쩜오, 2인자 포지션의 붕괴...;;;;


차세대 여성 디바 빅매치 특집

쇼맨 에일리 VS 정은지

프로듀서 리매치 유재환 VS 뮤지


재석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세대를 뛰어넘는 히트곡, 애절한 선율의 명품 발라드

정일영 기도 가을동화 OST

가을동하면 겨울연가와 한류 쌍벽을 이루던 드라마라는걸 인정 ㅋㅋㅋㅋ

또 다른 ost였던 리즌

히잌 오히려 리즌이 소름돋네요. 이게 훨씬 유명노래 아닌가? 이제껏 여자가 부른 노래인줄 알았음;;;;

역시 리즌 이 노래가 가을동화의 메인 타이틀 OST라고 하네요.

또 김경호 노래를 김경호 창법의 샤우팅을 바로 부르는데 핵소름.

원래 슈가맨에 나오는 기존 선배 가수들은 본인 노래를 소화 못하는 등 나이들고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 분은 선배 포스 제대로 보여주심 ㅎㄷㄷ;;

나가수 급인것 같음.


제동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999년도에 발표된 노래.

K2 김성면 그녀의 연인에게

사랑과 우정사이를 부른 피노키오 멤버였다고 함.

슬프도록 아름다운이라는 1집도 인기였다고 함.

유리의 성 3집 노래. 진짜 노래방에서 남자들이 좋아할 락발라드 스타일 ㅋㅋㅋㅋ



역주행송 프레젠테이션(PT)


유재석 팀 역주행 송

프로듀서 유재환 쇼맨(보컬, 가수) 에일리

기도 2000 : 드라마 가을 동화의 OST로 정일영의 미성이 돋보이는 애절한 발라드

기도 2016 : 8대의 기타 연주와 밴드 사운드가 강조된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록


김제동 팀 역주행 송

프로듀서 뮤지 쇼맨(보컬, 가수) 정은지

그녀의 연인에게 1999 : 섬세한 보컬과 감성적인 현이 강조된 애절한 록발라드

그녀의 연인에게 2016 : 오케스트라 연주가 더해진 드라마틱한 느낌의 팝발라드



역주행송 대결


2016 기도 쇼맨 : 에일리, 프로듀서 : 유재환

감미롭고 애절한 발라드였던 원곡을 기타 8대의 밴드 사운드를 강조한 브리티시 록으로 재해석.

일단 스타트 도입부분 편곡이 짱이네. 유재환 진짜 능력이 좋아서 박명수가 키운거구나 ㅎㄷㄷ;;;

에일리가 잘 부르긴 한데(특히 마지막 부분 빠워가~!!) 정일영의 부른 노래가 너무 좋았어서 그런가 원곡이 더 좋단 느낌.

가창력은 진짜 대단했지만 뭔가 편곡 반주와 보컬 감정이 따로 논 느낌.


2016 그녀의 연인에게 쇼맨 : 정은지, 프로듀서 : 뮤지

감성적인 현과 보컬이 강조된 록발라드 원곡을 오케스트라 연주가 더해져 드라마틱해진 팝 발라드로 재해석.

담담하게 부르는 감정이 좋다. 에일리는 좀 곡과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였는데 정은지는 감정선이 원곡과 일치했다는 생각.

챠~ 후반으로 갈수록 진짜 지리네... 감정과 폭발 미쳤네. 딱 기승전결.


결과는 에일리가 그냥 빠워로 압살해 이길것 같았는데 정은지도 감정이 너무 좋아서 잘 모르겠음.

10대 14:11

20대 10:15

30대 13:12

40대 10:15

최종스코어 47:53으로 제동 팀의 정은지가 이김 ㅋㅋㅋㅋ

에이핑크 메인보컬 정은지가 라이브 이렇게 잘 부르는거 보니까 아이돌 중 보컬 짱이라는 태연의 실력도 궁금해지네요.

한번 안나오려나? 어디서 태연이 이런 음악예능 나오는걸 못 본것 같음.


다음주 김조한, 임정희 출연. R&B조합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