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옥탑방 문제아들 - 이 주문을 반복하면 입냄새가 사라진다?

by 뱀선생 2020. 7. 22.
반응형

요즘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입 냄새가 고민인 분들 많으실 텐데요

위생용품이 없을 때, 손쉽게 입 냄새를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주문이 있다고 합니다.

 

 

90년대에 유행하던 이 주문은 발음상의 특징 때문에 반복할 경우, 구취 제거에 특효라고 하는데요

입 냄새 고민을 없애주는 마법의 주문은 무엇일까요?

 

 

 

 

 

 

 

치과 질환이나 특정 질환이 아닌 경우 주로 입안이 말랐을 때 입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요 

이때 입 주변과 혀 근육들을 움직여 침 분비를 원활하게 만들어 주면 되는데 우리말 자음 중 ㅍ,ㅊ,ㅌ,ㅋ와 같은 거센소리를 발음할 때 침방울이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따라서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코초코초 혹은 티피티피 타파타파 토포토포 토 등을 반복적으로 발음하면 입 냄새 억제에 도움이 되는 것인데요 

 

 

실험 결과 스트리트 파이터 투는 47%

파피푸페포는 무려 53%나 입 냄새를 감소시켰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날마다 마스크를 쓰게 되서 알게되는 나의 입냄새 ㅋㅋㅋㅋㅋㅋ 때문에 생긴 재미난 문제인듯

내 입샘새가 많이 난다 싶은 사람들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코초코 초 노래 부르면 될듯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