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정보 - CNN이 뽑은 한국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 40위 리스트

by 뱀선생 2020. 7. 3.
반응형

정보 - CNN이 뽑은 한국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 40위 리스트

 

역시 1위는 국밥 영어 번역하면 행오버 스튜 ㅋㅋㅋㅋ

 

진짜 온갖 메뉴가 다 있으니까 점식 저녁 등 뭐 먹을지 고민을때 선택 장애 해결용 메뉴 선택으로도 좋을것 같음.

cnn 외국인의 시각에서 본 한국 음식 ㅋㅋㅋㅋ

치맥 평가 ㅋㅋㅋㅋ

 

1. Hangover stew (해장국)

한국의 전용 음주 문화를 고려할 때 숙취 경화 문화가 술 전 음료에서 술 후 음료에 이르기까지 매운 맛과 증기가 많은 스튜와 수프에 이르기까지 똑같이 발전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양배추, 콩나물, 무 및 응고 된 황소 혈액 덩어리와 함께 쇠고기 국물로 만든, 매우 만족스러운 맛은 아침에 부진한 두뇌를 시작하는 놀라운 일입니다.

 

2. Kimchi (김치)

약 2,000 년 전에 신라 왕조에 온 김치는 모든 한국 식탁에서 사랑받는 매운 조수입니다. 후추, 마늘, 생강, 파의 침대에서 발효 양배추를 소금에 절이고 보존하여 만듭니다.
모험적인 느낌? 김밥 전문점에서 인기있는 깍두기 (다진 무김치)로 일반 붉은 양배추 김치를 교환하십시오. 열무 물 김치는 쑥 국물에 떠 다니는 어린 줄기로 만든 매운 김치입니다.
수제 김치를 선택하려면 온라인 김치 판매자 인 Real Kimchi를 사용해보십시오 .

3. Soft Tofu Stew (순두부찌개)

매운 국물에 부드러운 두부, 조개, 계란? 이 인기있는 스튜는 예기치 않은 향미 조합의 즐거운 예입니다.
스튜에 푹신한 덩어리로 부서지는 부드러운 두부는 조개의 맛을 유지하고 전체적인 매운맛을 완화시킵니다.
적절한 순두부 찌개는 열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전통적인 토기 냄비에 들어 있습니다. 계란은 서빙 후 스튜에 깨지고 그릇 안에서 요리됩니다.

 



 

 

4. Samgyeopsal (삼겹살)

삼겹살 식당에서 식사의 가장 좋은 부분은 분위기입니다. 소주 촬영, 그릴에 지글 거리는 돼지 고기 스트립, "한 번 더 드세요."
양상추, 들깨 잎, 얇게 썬 양파 및 생 마늘 김치와 함께 쌈장 ( '장장'이라는 콩 페이스트와 '고추장'이라는 칠리 페이스트의 혼합) 또는 참기름에 소금과 후추로 얼룩 져 있습니다.

 



 

 

 

5. Jjajangmyeon (짜장면)

원래는 중국 요리이지만 한국인들은 국수를 가져 와서 중국의 전임자와 모호한 두껍고 유미 어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뉴욕 주민과 그들이 피자로했던 놀라운 일을 생각해보십시오.)
한국 음식이이 요리 없이는 동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과소 평가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한국인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음식을 먹으며 단축 다이얼로 좋아하는 짜장면 배달 상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6. Chimaek (치맥)

Chimaek, "닭고기, 맥주 (맥주)"의 줄임말은 실제로 접시가 아니라 제도입니다. 이 영광스러운 페어링에는 놀랍도록 평범한 음식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프라이드 치킨과 맥주.
닭고기 나 맥주의 절반도 그 자체로는 특히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동 단체로서의 인기는 주말마다 수백만 명의 한국인이 삼키는 영광스러운 조합을 보여줍니다.

 



 

 

 

7. Instant noodles (라면)

라면 포장지 뒷면의 지시에 따라 물을 끓여 양념 통에 뿌릴 수 있지만, 감정가들은 통조림 참치, 계란 및 치즈와 같은 추가 성분을 첨가하여 맛을 향상시킵니다.

 

 



 

 

 

8. Kimchi Stew (김치찌개)

김치에 대해 덜 알려진 사실은 파생 요리의 전체 구성 요소로서의 다목적 성이며, 자체 범주를 구성합니다.
김치 찌개에는 붉은 양배추 김치가 잘게 잘리고 기름에 볶은 후 두부, 셀로판 국수, 돼지 고기 (때로는 참치) 및 기타 야채와 함께 조리됩니다.
김치에 대한 스튜의 부채에도 불구하고, 반찬으로 김치를 곁들일 때 자체적으로 나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9. Army Stew (부대찌개)

소세지, 스팸, 아메리칸 치즈, 인스턴트라면, 떡, 모듬 야채 등을 끓인 스튜는 한국 전쟁의 여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기는 드물었 기 때문에 요리사는 서울에 주둔 한 미군 기지의 잉여 식품에서 창조적 인 대체품을 찾았 기 때문에 스튜의 이름이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고기는 풍부 해졌지만 스팸이없는 새싹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10. Soy sauce crab (간장게장)

간장 게장 또는 간장에 절인 게는 매우 중독성이어서 종종 "쌀 도둑"이라고 불립니다. 농담은 쌀을 계속 더 많이 먹기 때문에 계속해서 밥을 더 많이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간 탱글 거리고, 감칠맛 나는 쓴맛, 매운 음식, 차가운 음식의 맛은 처음으로 충격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인들 사이에서 게장은 다른 해산물에 대한 부수적 인 쇼보다 중심에 그 자체로 틈새 시장을 만들어 왔습니다.

11. Tteokbokki (떡볶이)

이 상징적 인 붉은 오렌지 길거리 음식은 인기가있어서 서울의 일부가 찐 얇게 썬 떡 (떡), 어묵 (오뎅)으로 요리하고 칠리 페이스트로 만든 달콤하고 매운 소스에 파를 뿌렸습니다.
요리사는 검은 콩 페이스트에서 평범한 오래된 케첩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것을 소스에 넣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에게 masochists라고 부르십시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후추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12. Gopchang (곱창)

곱창은 돼지 고기 또는 소의 소장을 말하며, 둥근 부분으로 잘게 썰어 수프로 요리하거나 볶거나 구울 수 있습니다.
굽고 굽은 한국 바베큐 문화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고무질이없는 질긴 삼겹살보다 조금 더 축제적인 음식이지만 여전히 질긴 음식입니다.
그리고 한국에있는 대부분의 사무 직원이 당신에게 말할 수 있듯이, 그것은 소주와 함께 신성합니다.

 


13. 삼계탕
마조히즘 적 긴장에 따라 한국인들은“열에 의한 열과의 싸움”이라는 말을하고있다. 그것은 가장 뜨거운 여름날에 끓는 뜨거운 요리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삼계탕으로 끓는 깊이에 떠 다니는 닭고기가 가득한 두껍고 글루텐 수프입니다.
요리 과정은 인삼의 독창적 인 괴로움을 없애고 그 대신에 이상하게 매력적인 향기로운 풍미를 남깁니다.이 풍미는 전체 조류가 수분이 많은 부드러움으로 끓여집니다.

 

14. 비빔밥 (비빔밥)

이 한국식 사발에서는 쌀, 혼합 채소, 쌀, 소고기, 계란의 간단한 샐러드와 참기름, 칠리 페이스트 덩어리를 양념에 섞습니다.
어제 한국 왕은 아마도 왕실 요리가 대중의 입맛에 어떻게 뿌리 내 렸는지에 충격을 받았을 지 모르지만, 우리는 가장 저렴하고 빠르게 좋아하는 점심을 먹을 수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15. Gimbap (김밥)

김밥을 만드는 과정은 이탈리아의 유리 세공 기법 인 밀레 오리와 비슷하며 완성 된 김밥은 종종 너무 많이 먹습니다.
야채, 갈은 소고기, 단무지, 쌀 등을 볶은 후 김 김에 말아서 단단히 싸서 한 입 크기로 얇게 썬다.

 

16. 된장 (된장)
사람들이 아시아 요리를 생각할 때 종종 간장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간장은 실제로이 콩 제품의 부산물로, 여기에서는 설명하기에는 너무 복잡한 과정에서 건조되고 발효 된 콩으로 만들어진 페이스트입니다.
이 갈색 질감의 페이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예쁜 음식이 아니며 호주의 베지 마이트와 마찬가지로 맛에 익숙해지기까지합니다. 그러나 일단 그 맛이 얻어지면, 그것 없이는 행운을 빕니다.

17. Gamjatang (감자탕)

대부분의 감자탕 장소는 24 시간 영업합니다. 한국인들은 숙취 스튜의 대안으로 이른 아침에이 스튜를 갈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풍성한 요리에는 감자 (감자), 파, per 잎 씨앗, 돼지 뼈 국물로 요리 한 돼지 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이 스튜의 진정한 매력은 고기보다 맛에 더 중요한 들깨 씨앗의 독특한 맛에 있습니다.

18. Haemul Pajeon (해물파전)

바삭 바삭하고 채우는 한국 팬케이크는 조개류, 오징어 및 기타 다양한 해산물을 곁들여서 해물 (해산물) 파전을 만들 때 가장 맛있습니다.
파전은 전통 막걸리 막걸리와 함께 비오는 날을위한 완벽한 식사입니다.

 

19. ja 뽕 (짬뽕)
이 요리는 짜장면에 비해 맛있고 매운 요리이며, 함께 한국 중국 택배 요리의 핵심을 이룹니다.
그러나 국수는 순전히 양이 많지만 수프의 맛을내는 양파와 칠리 오일은 실제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많은 양의 칠리 오일 포화 양파와 다른 야채가 국수 위에 있기 때문에이 요리를 완전히 마칠 수는 없지만 거의 시도하지 않습니다.

 

20. 순대 (순대)

또 다른 길거리 음식 인 순대는 혈액 푸딩과 내용이 비슷하고 몽골 요리에 뿌리를 둔 일종의 소시지입니다. "실제"순대는 셀로판 국수, 야채 및 고기를 채우는 돼지 장이지만 돼지 장의 합성 대체품을 사용하는 노점상 버전을 먹더라도 여전히 폐와 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쪽. .

21. Kongguksu (콩국수)

이 계절 요리는 약간의 맛을 맛볼 수 있지만, 콩의 미묘한 맛을 즐기는 법을 배우면 여름에는 다른 요리로는 만족할 수없는 차갑고 크림색의 질감이있는 국수 요리의 맛을 얻습니다.
그리고 옅은 봄 녹색 julienne 오이를 지상에 놓인 백설 대두가 당신을 기울이지 않으면, 콩국수는 채식주의 자 친화적 인 영양가 높은 요리입니다.

 


22. 칼국수 (칼국수)
나쁜 칼국수는 매우 나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칼국수는 신성합니다.
대부분의 칼국수 장소는 국수와 국물의 기본 성분에 버섯, 얇게 썬 호박, 해산물 또는 닭고기를 추가하지만 칼국수는 평야의 즐거움에 관한 것입니다.


23. 옥스 뼈 수프 (설렁탕)
이 소 뼈 수프는 유백색과 희소 성분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설렁탕 국물에는 국수, 잘게 썬 파, 약간의 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검소한 투자에 대한 결과는 보람이 있습니다. 추운 겨울날 설렁탕 찜 그릇처럼 맛있고 맛을 낸 후 밥과 박두기 김치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24. 떡국 (떡국)
원래 떡국은 새해 첫날에 엄청나게 먹어 행운과 또 다른 해를 맞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국어로 생각하면 관습이 더 합리적입니다. 관용적으로 1 세 이상 성장하는 것은 "다른 해를 먹는 것"으로 표현됩니다.
그러나 타원형 떡 조각, 계란, 마른 김, 때로는 고기를 넣은 국물 만두 요리는 이제 연령이나 계절에 관계없이 일년 내내 먹습니다.


25. 된장 찌개 (된장 찌개)
이 겸손하고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있는 스튜는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재료는 간단합니다 : 된장, 두부, 버섯, 피망, 파, 멸치 추가 향료. 측면에 쌀과 김치를 넣고 다른 반찬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독특한 맛의 맛이 일부를 버릴지도 모르지만, 그 맛은 매주 한국 테이블에 그것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26. 갈비 (갈비)

"갈비"를 의미하는 갈비 (Galbi)는 기술적으로 돼지 고기 나 닭고기에서 나올 수 있지만, "갈비 (Galbi)"산 개질제라고하면 간장, 다진 마늘, 설탕이 섞인 양념 고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불에 구워서
물론 쇠고기 갈비는 수프 (갈비탕)와 찐 갈비 (갈비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요리는 그 자체로는 훌륭하지만 구운 지도자가 어둡게 만듭니다.

27. Chuncheon dakgalbi (춘천 닭갈비)

갈비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저예산 학생이 선호하는 춘천 닥 갈비가 있습니다.
이 요리에서 닭고기 덩어리는 칠리 페이스트와 다른 향신료 소스에 절인 후 떡, 양배추, 당근 및 고구마 조각으로 큰 냄비에 볶습니다.
붉은 dakgalbi 소스가 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요리와 식사를 할 때 옷 위에 앞치마를 입는 많은 식당을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28. 보쌈 (보쌈)

많은 한국 고기 요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보쌈의 핵심은 간단합니다 : 찐 돼지 고기.
그러나이 요리의 핵심은 찐 돼지 고기가 물린 것보다 약간 큰 사각형으로 얇게 썰어 상추, 들깨 또는 김치 잎에 사랑스럽게 싸서 담그는 소스로 더빙한다는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칠리 페이스트와 대두 페이스트로 만든 쌈장 또는 작은 절인 새우로 만든 진한 짠 핑크 소스 인 찌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포장과 담그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29. 아구 지짐 (아구찜)
아귀 지짐 (Agwijjim)으로도 알려진 아구 지짐 (Augujjim)은 낙엽과 콩나물 침대에서 찐 앵글로 구성된 해산물 요리입니다. 그것은 매운 맛입니다 : 전체 요리는 조미료에 사용되는 칠리 파우더, 칠리 페이스트 및 칠리 페퍼에서 밝은 붉은 색입니다.
"바다의 소고기"라고 불리는 앵글 피쉬의 흰색의 단단한 살은 고기가 많고 채워져 있습니다. 그리고 접시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엉겅퀴와 콩나물 엉킴은 장식용이 아닙니다. 엉겅퀴는 타르트이며 콩나물은 바삭 바삭합니다.

 

30. 잡채 (잡채)
셀로판 국수, 돼지 고기, 간장에 볶은 모듬 야채 반찬 인 합 채는 잔치와 폿럭에 가장 자주 등장합니다.
잡채의 정확한 야채 분류에 적용되는 정확한 규칙은 없지만 대부분의 레시피는 버섯, 당근, 시금치, 양파 및 파의 표준 컬렉션에서 멀어지지 않습니다.


31. 두부 김치
이 두부 (두부), 볶은 김치 및 볶은 돼지 고기의 적절한 조합은 하늘에서 만든 삼 인조입니다. 자체적으로 부드러워 질 가능성이있는이 두부에는 돼지 고기가 물질을 첨가하고 김치는 맛을 첨가합니다.
술, 특히 전통적인 바와 식당에서 술을 마시는 또 다른 동반자 인 dubu kimchi는 소주를 맛있게 만듭니다.

 

32. 호박죽 (호박죽)

이 점성, 노랑-오렌지색 죽 또는 죽은 호박, 이름 및 주요 성분에서 독특한 색상과 맛을 얻습니다. 호박은 껍질을 벗기고 끓여서 찹쌀 가루와 혼합하여 결과적으로 크림처럼 황금빛 달콤한 죽 한 그릇으로 죽보다 푸딩이 더 많이 보입니다.
호박죽은 종종 식사 전채 또는 건강 식품으로 제공됩니다. 장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의약 과학의 세부 사항은 제쳐두고,이 부드럽고 온화한 맛의 식사가 치유 될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33. 계란 짐 (계란 찜)
매운 음식을 먹을 때 계란이 그릇에 부딪 히고 살짝 소금에 절인 후 옅은 노란색 케이크에 찐이 반찬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입니다.
부드러운 두부 (순두부)와 비슷하지만 맛이 더 좋은 gyeranjjim은 때때로 버섯, 당근, 호박, 부추, 참깨가 뿌려져 있습니다.

34. Naengmyeon (냉면)

한국에서는 매주 낭면을 먹을 수 있도록 여름을 기다립니다. 차가운 메밀 국수는 가벼운 점심 옵션으로 또는 한국식 바베큐 후 구개를 정화하는 방법으로 좋습니다.
북한 평양에서 온 물 냉면 또는 물은 생면은 meat 깃한 고기 나 김치 국물에 메밀 국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 오이, 계란의 은색을 얹어 식초와 한국 머스타드 (계자)로 맛을 낸다.
Bibim naengmyeon 또는 "mix"naengmyeon은 일반적으로 같은 성분을 포함하지만 국물을 뺀 것입니다. 국수는 대신 칠리 페이스트로 만든 소스로 덮여 있습니다.

 

35. 도토리묵 (도토리묵)
도토리 전분으로 만든이 옅은 갈색 젤로는 차가운 접시에 자주 제공되며, 다진 부추와 간장을 반찬으로, 또는 도토리묵 샐러드와 도토리묵 밥 (쌀을 넣은 도토리묵)의 재료로 토핑합니다.
두부와 마찬가지로 도토리묵은 영양가 풍부하고 채식주의 자 친화적이지만 독창적 인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풍미는 너트가 아닌 쓴 맛만 도토리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토리묵은 후천적 인 맛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도토리묵 요리에는 식욕을 돋우는 향신료와 양념이 풍부하여 그 과정을 도와줍니다.


36. 미꾸라지 스프 (추어탕)
이 매운 스프는 스튜와 비슷한 일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어탕은 인식 할 수 없을 정도로 끓여서 끓여도 주원료는 주성분 인 담수어 (Cheo)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수프의 판매 포인트는 뭉치지 만 만족스러운 미꾸라지와 채소의 질감-녹두 콩나물, 말린 무 채소, 고구마 줄기 및 대부분의 얇고 섬세한 바깥 양배추 잎입니다.

 

37. 불고기

갈비가 한국식 바베큐를 대표한다면 불고기의 경기장은 전체적으로 한국식 요리입니다. 천년 동안 어떤 형태로 존재했던이 잘 알려진 단 고기 요리는 조선 시대 오 요리였습니다.
이 요리는 또한 퓨전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불고기 맛 버거는 패스트 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 메뉴의 일부이며 불고기 패니 니와 같은 다른 적응도 목격되었습니다.

 

38. Ppeongtwigi (뻥튀기)?????

낮에 서울 교통에 갇히게 될만큼 운이 좋았다면, 풍풍 기 판매자가 어디에서나 나와 고속도로 중앙에 주차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두려움은 당신의 차가 아직 한동안 싹 트지 않을 것이라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퐁 트위티는 이종성이다. ppeong은 쌀이 튀어 나오는 소리를 나타내며, 간식에는 그다지 많지 않지만 터지는 것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재고를 저장하는 기름기 많고 바비큐 맛이 나고 초콜릿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포장이 많은 스낵에 질리면 상대적으로 스파르탄 간식을 맛보십시오. 예기치 않게 중독성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곳은 길가의 현지 판매자입니다.

 

39. 낙지 복금 (낙지 볶음)

이 지속되는 좋아하는 음식에서 낙지는 칠리 페이스트, 칠리 파우더, 피망 및 칠리 페퍼 소스에 야채를 볶은 것입니다. .
그것이 잘되면, 질 기고 부드러운 문어는 두껍고 짙은 붉은 색의 캐러멜 소스로 헤엄 쳐서 식사를 계속하기 위해 입에 불을 붙인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40. Bingsu (빙수)

이 맛있는 여름 디저트에서, 단팥과 떡은 빙수 (빙수)에 제공됩니다. 변형 우유에는 응축 우유, 미추 가루, 시럽, 아이스크림 및 콘플레이크가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빙수에는 변형이 있으며 때로는 팻이 아이스크림이나 과일로 완전히 대체됩니다.
그러나 클래식 파빈 수는 새로운 이민자들의 입장을 잃기에는 너무 사랑 받고 있습니다. 여름이 오면 서울의 모든 베이커리와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은 디저트 메뉴에 patbingsu를 갖습니다.

 

출처 : edition.cnn.com/travel/article/best-korean-dishes/index.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