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놀면뭐하니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폭주하는 린자G 이효드 드립 수위

by 뱀선생 2020. 6. 7.
반응형

놀면뭐하니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폭주하는 린자G 이효드 드립 수위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 45회 20200606 [여름 X 댄스 X 혼성그룹] (with 이효리, 비) 편

코앞으로 다가온 혼성그룹 데뷔. 대책을 위해 멤버 소집. 그룹의 컨셉과 메인 보컬 정하기. 과연 메인 보컬은 누구의 손에? 아직 정해지지 않는 그룹명! 여름 분위기 + 유재석 & 이효리 & 비 = ?. 시청자에게 SOS 친 그룹명의 결과는?...

[놀면 뭐하니? 선공개] 이거 라이브야!!💢 효리의 새 부캐 '린다.G' 진짜 지린다~

youtu.be/BXkmP-vtFkQ

[놀면 뭐하니? 선공개] 이거 라이브야!!💢 효리의 새 부캐 '린다.G' 진짜 지린다~

"하지마! 라이브야!"
"뭐! 내가 나타나면 다 G린다!"
"라이브라고 좀 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이름정하는거 라이브로 봤는데 라이브인데도 하나도 안어색하고 방송본느 느낌이었음 이래서 유재석유재석 이효리이효리 화려한조명 하는구나 다시금 느꼇음

와진짜 이름정하는거 라이브로 봤는데 라이브인데도 하나도 안어색하고 방송본느 느낌이었음 이래서 유재석유재석 이효리이효리 화려한조명 하는구나 다시금 느꼇음

썸네일 이효리 너무예뻐서 홀려 들어옴

정지훈... 화려한 조명...

 

이효리 ㄹㅇ 여전한 포스 아우라
그러니 남편이 안달복달하지..

이효리랑 비랑 유재석 케미 엄청 좋다

이효리는 수수한 모습에서도 과도한 화장 안하고 터치만 살짝해도 바로 슈퍼스타구나....

‘린다.G’
‘린내.B’
‘린기.U’
삼린조 그룹 ‘린스’

윤종신이 했던 말이 진짜 너무 적절한듯,,,,
세상을 대상으로 수금 나오심....
누나 제 돈 가져가요

진짜 이효리는 화장이 존나 잘 먹음; 쌩얼도 이쁘긴한데 다른 연예인은 화장하면 미모+3인데 이효리는 미모x3임

비 진짜 ㅋㅋㅋㅋ G린다에 밀린다고 ㅋㅋㅋ 이름 다시 정해야겠다며 ㅋㅋㅋㅋ 라이브에서 비듬 비료 비린내 비비탄 나오고 생난리 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 진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라이브가 정말 대박이었는뎈ㅋㅋㅋㅋㅋ
횰님이 린다 한다해서 내심 속으로 에이..린다가 뭐얔ㅋ 
했는데 갑자기 지린다라고 폭주하니까
채팅창 다 뒤집어지곸ㅋㅋㅋㅋ 유느가 만류해서 걍 린다로 가나 했는데 비님이 지린다 좋다고 살려주곸ㅋㅋㅋㅋ
유느는 거기서 반응 좋으니까 오진다로 한 술 더뜨곸ㅋㅋ 케미 미쳤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효리진짜웃겨 ㅋㅋㅋㅋㅋ이거 실시간으로봤는데 린다도 원래는 아메리칸스타일이였는데ㅋㅋㅋㅋ나중에 지린다가 됨 노린것도 아님 ㅋㅋㅋㅋㅋㅋ

아놔 이걸 라이브를 못봐서ㅠㅠㅠ지린다가 이거였네 그래 요즘 방송은 부캐지 추카해 지린다ㅋㅋㅋ

라이브로 봤을 때, 동생 둘 말리는데 효리누나는 안밀리고 하고 싶은거 다 하는데 지훈이형은 재석이형이 하지 말라니까 계속 멈칫 멈칫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비형은 나이먹어도 뭔가 소년미가 있네ㅋㅋ 효리누나가 쎈드립 하면 멋쩍게 웃는게 넘 귀여워...형아나죽어

비 현웃터진 게 젤 웃겼는데 난 ㅋㅋㅋㅋ

 

이효리 이렇게 스타일링 하니까 더 테일러 스위프트 같음ㅎㅎ개이쁘다

 

상순이형 어디선가 또 한숨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