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퀴즈온더블럭 - 잘얼잘디 현대자동차디자이너 조범수

by 뱀선생 2020. 5. 21.
반응형

어제자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 자동차 디자이너 ㅋㅋㅋㅋㅋㅋ

봤는데 얼굴이 너무 기억에 남아 올려본다 ㅋㅋㅋ

거기다가 능력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는 m자산운용대표이사 존리, 김앤장 법률사무소에서  일하는 부부와 자동차디자이너가 나왔다

그야말로 대한민국에 있는 능력자 특집!!!

그 중

 

 

 

 

 

 

 

잘얼잘디 ㅋㅋㅋㅋ 잘생긴 얼굴에서 잘생긴 디자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 명언이다 명언

멋짐 뿜뿜 ㅋㅋㅋㅋㅋ 눈이 휘둥그레 해져서 계속 봤다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최연소 팀장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승진되서 좋은점은 차를 건물 앞까지 갈 수 있다는 점이라고 ㅋㅋㅋㅋ

현실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확행인데 ㅋㅋㅋㅋㅋ

 

 

 

 

 

자신이 차를 디자인 하는 기준은

 마음 속에 스타를 한명 설정해 놓고 차를 디자인 하신다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번 신차 아반떼는 나를 모티브로 잡았다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얼굴에 최연소 팀장에 남들이 부러워하는 스펙이지만 단점은 영어를 못한다고 ㅋㅋㅋㅋ

나는 자동차디자이너라길래 외국인들하고 이야기 많이하고 해외로 많이 다닐 것 같고 외국 대학 나왔고 할줄 알았지만 ㅋㅋㅋㅋ 토종 한국대학 나온 사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영어를 잘하면 해외에서 오퍼가 들어올 수 잇는데 그럴일 없어 다행이라고 생ㄱ가한도 이상엽 디자이너가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범수 디자이너가 조세호를 생각하며 그린 자동차 스케치 ㅎㄷㄷ

5분만에 그린 디자인스케치 ㅋㅋㅋㅋㅋㅋ 현차디자이너 팀장이라면 이정도 되야하는군 ㅋㅋㅋ 우왕

이상엽디자이너가 유재석을 생각하며 그린 디자인 스케치 ㅋㅋㅋㅋㅋ

옆모습인데 ㅋㅋㅋ 진짜 무슨 ㅋㅋㅋㅋㅋ 

뭐 디자인에 있어서 선수들이니 뭐 ㅋㅋ 실력은 할말이 없다 증말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