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영원한 클랙식 필수템 화이트셔츠 스타일링

by 뱀선생 2020. 4. 6.
반응형

사실상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화이트 셔츠 ㅋㅋㅋㅋㅋ 베이직템이면서 필수템이라는 사실 +_+!!!!

하지만 추운 계절이 지나 영상 기온이 올라면서 점점 화사한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온다는거 ㅋㅋㅋㅋ

옷장 속에 하나씩들은 다 있다지만 ㅋㅋㅋㅋㅋㅋ

화이트 셔츠는 단정한 클래식룩부터 자유분방룩까지 어떻게 연출하냐에 따라 다양한 룩이 가능하다는거 ~

 

 

 

가장 무난한 조합 흰색 상의에 청바지 깔끔 정석의 대명사 룩 되시겠다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어느곳에서나 잘 어울리는 룩이라는 점 ㅋㅋㅋ

운동화 신으면 학생룩 통큰 청바지에 힐 신으면 직장인룩까지 될 수 있다! 진정한 최강조합이 아닐까나....?

아직 쌀쌀한 날씨인 요즘에는 김태리나 제니처럼 니트를 어깨위에 살포시 걸쳐도 굳!!!

 

 

 

 

 

 

 

 

 

 

 

 

 

셔츠에 치마 바지로 입고 봄 느낌을 마구 표출하고 싶지만 요즘같은 날씨에 감기걸리기 쉽상인 룩 ㅋㅋㅋ

위에 니트를 레이어드해서 입어보자 보온성과 패셔너블함을 더하는 룩이 될 수 있다!

 

 

 

 

 

 

정채연처럼 패턴이 있는 조끼랑 입어도 단정한 룩으로 좋다!

흰 셔츠가 베이스라 어떠한 패턴과 입어도 소화가능하다는 점 ㅋㅋㅋㅋ

 

 

 

 

 

 

 

 

위아래 올 화이트로 맞춰입기 ㅋㅋㅋㅋㅋㅋ 쉬운 도전은 아닌데~ 겉에 걸쳐입은 옷에 색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누구나 소화가능한 룩으로 변신!  아니면 이주연처럼 화이트셔츠 이너에 색으로 포인트를 주는 목폴라를 겹쳐입기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