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드디어 시작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by 뱀선생 2020. 3. 13.
반응형

이우정 신원효표 드라마를 워낙 좋아하는 일인이라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엄청 기대를 했다 ㅋㅋㅋㅋ

거기다 배우 라인업도 너무 취저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유연석 등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온다

거기다 뮤지컬만 하는 전미도라니 .................. 와우

전미도가 연기하는 의사도 너무 궁금했다 

 

 

http://tvn.tving.com/tvn/VOD/View/CLIP/EA_297837

 

[2화 미리보기] 귀신같은 전미도와 양아치같이 비밀이 많은 유연석?! < 동영상 < 즐거움엔 끝이 없다, tvN

#tvN #슬기로운의사생활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

tvn.tving.com

이건 다음주 예고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두번째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시리즈인듯 시리즈 아닌 드라마이다

우선 설정은 40살이 된 전문의5명의 친구들이 한 병원에서 일하며 아직도 40년차에도 성장통을 겪으며 병원 안에서 울고 배우고 아프고 성장하는 의사라는 사람을 말하는 드라마인듯 하다

ㄲ그리고 깨알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다섯이서

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를 하는 장면도 나온다

이건 좀 오글거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 배우출신 2명 데려다 놓고 드라마에 밴드라

ㅋㅋㅋㅋㅋㅋㅋ 이 둘을 섭외한 이유가 이거였나 보다 ㅋㅋㅋㅋㅋㅋㅋ

 

시청률도 6.3으로 나쁘지 않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감빵생활 같은 위트는 느껴지지 않았다

병원 내용으로 이루어지기에 이식을 기다리는 사람 암에 걸리는 사람등 무거운 소재가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 와중에 성동일 ㅋㅋㅋㅋ 성동일 김성균 예지원등 유연석의 가족관계도가 아주 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12837260

 

천상계 수준의 재벌家 가계도! 성동일x김성균x예지원x오윤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 #tvN #슬기로운의사생활 #2020목요스페셜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매주 [목] 밤 9시 방송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째아들 둘째아들 첫째딸 둘째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천상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은 뭔가 상상치도 못했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감빵생활같은 재미를 느끼진 못했지만

보다보면 꿀잼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감빵생활 캐릭터들보다 뭔가 약한느낌?? 해롱이랑 문래동 카이스트랑 팽부장등 캐릭터들이 하나하나 살아있었고 재미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ㅋㅋㅋㅋㅋ 보다보면 캐릭터들이 살아나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