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빙그레의 신의 한수? 빙그레 인스타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

by 뱀선생 2020. 2. 26.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p/B8-3wslg_0a/

 

Instagram의 빙그레(Binggrae) 공식계정입니다.님: “⠀ 내 셀카에 놀란 사람들이 있다면…미안하오. 결례를 범했군. 😭 ⠀ 빙그레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라는 명을 받아 인사를 한 것 뿐이었소… ⠀ 여하튼! 앞으로! 내 열

좋아요 4,331개, 댓글 802개 - Instagram의 빙그레(Binggrae) 공식계정입니다.(@binggraekorea)님: "⠀ 내 셀카에 놀란 사람들이 있다면…미안하오. 결례를 범했군. 😭 ⠀ 빙그레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라는 명을 받아 인사를 한 것 뿐이었소… ⠀ 여하튼! 앞으로! 내 열심히…"

www.instagram.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그레 마케팅 왜이러오....

처음보고 이게 뭔가 했소 ㅋㅋㅋㅋㅋㅋㅋㅋ

별짓을 다하시오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당

황당한데..... ㅋㅋㅋ 중독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에 이은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 ㅋㅋㅋㅋㅋ

병맛이오....................................................

이걸 누가 생각한거야 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