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나온 약을 잘 못먹는 사람을 위한 방법!

by 뱀선생 2020. 2. 11.
반응형

평소에 몰랐던 내용이랑 새로운 사실을 알게 해주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예능을 좋아한다 ㅋㅋㅋㅋ

거기서 유용한 방법일 거 같은 내용이 있어서 가져왔다 ㅋㅋㅋㅋㅋ

나처럼 큰 알약을 잘 목 먹는 어른이들도 있을거 같아서 ㅋㅋㅋㅋ 공유해봅니다

 

 

 

 

https://tv.naver.com/v/12286519

 

올바른 약 먹기 순서, 약 먹고 물 vs 물 먹고 약?

옥탑방의 문제아들 | 올바른 약 먹기 순서, 약 먹고 물 vs 물 먹고 약?

tv.naver.com

 

 

약을 혀 위에 올려놓은 뒤 빨대를 이용해서 물을 빠른 속도로 빨면 약의 크기에 신경쓰지 않고 물과 함께 약을 자연스럽게 삼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일반적으로 알약을 먹을 때는 물을 머금고 고개를 뒤로 젖히지만 캡슐 약의 경우, 물에 뜨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을 머금고 고개를 숙여 캡슐이 목젖 근처까지 가게 해서 삼키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약을 잘 못 먹는 사람이랑 아이들 약 먹일 때 좋은 방법일꺼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