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 리뷰 및 감상평 - 윤도현, 박정현, 설운도, 거미, 김조한 등등

by 뱀선생 2016. 2. 11.
반응형

[뱀선생] 설 특집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 160210 1회 리뷰 및 감상평 - 윤도현, 박정현, 설운도, 거미, 김조한 등등


이번 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 ㅋㅋㅋㅋㅋ

기사 보니까 전체 설 파일럿 프로그램중에서 시청률 전체 2위라고 하네요.

심지어 박정현 노래부를때는 최고 시청률 18%찍었다나 뭐라나 ㅋㅋㅋ


'SBS는 지난 10일 방송된 '보컬전쟁:신의 목소리'가 두 자릿수를 넘기며 정규 편성 가능성을 높였다. 아마추어 실력자들과 프로 가수들들의 노래 대결을 그린 '신의 목소리'는 시청률 10.4%를 기록, MBC '몰카배틀'에 이어 지상파 설 파일럿 프로그램 중 전체 2위를 차지했다.'


프로그램 컨셉은 가수를 꿈꾸는 아마추어 도전자들이 레전드 선배가수를 지목해서 도전하는 것.

당연히 아마추어가 불리하니까 선배가수에게는 이상한 곡을 줌.

예를 들어 이번주 같은 경우 윤도현한테 아이유노래 주고 거미한테는 hot의 위아더퓨쳐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습할 시간 딱 2시간 주고 맞짱 ㄱㄱㄱ

나름 재미있었음. 윤도현 아이유 노래나와서 계속 투덜투덜 꿀잼 ㅋ



김조한 - 사랑하기에 (원곡 이정석)


흐음 별로였음. 확실히 한글 가사가 어려워서 그런지 2시간안에 소화하기엔 어려운가 봄;;;

5명의 레전드 중에서 혼자만 별로 였음 ㅜㅜ



거미 - 위아더퓨쳐 We are the future (원곡 HOT)


이거 뭐야 ㅋㅋㅋ 역대급이다 랩이랑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내 ㅋㅋㅋ

진짜 프로가 이게 아마추어에게 할 짓입니까? 압살 ㅋㅋㅋ

어렸을 때 에쵸티 좋아해서 이 노래 즐겨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랩도 잘한거였구나.

역시 복면가왕 가왕급 ㅋㅋㅋ



설운도 - LOVE (원곡 윤현석)


으아 미쳤다 이게 34년의 대가인가. 진짜 어르신임. 박정현 막 감동받아 울음 ㅜㅜ

덤덤하게 부르는데 진짜 감성 대박이다. 

분명 락발라드인데 목소리가 너무 대명사 같아서 트로트 같기도 하고 그냥 설운도 노래 같음



윤도현 - 너랑 나 (원곡 아이유)


캬~ 역시 YB 클라스

아이유가 뭐임 걍 락이네 ㅋㅋㅋㅋ 

진짜 이게 뭐야 ㅋㅋㅋ 아마추어 발라버림. 연예인 패널들이 이게 나가수냐고 명절에 눈치없이 열심히 했다고 다들 깜 ㅋㅋㅋ

엥? 결과가 아마추어 김재환이 이김??? 그래도 쫙쫙 뻗어나가는 시원시원한 목소리 개굿 멋있었음.



박정현 - 미소천사 (원곡 성시경)


박정현 진짜 그냥 끝판왕이내. 무슨 노래든 그냥 씹어먹음.

진짜 갓정현. 성시경 의문의 1패.

이 시대의 최고의 댄스곡은 모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