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생각보다 큰 기럭지를 자랑하는 여자연예인

by 뱀선생 2020. 2. 1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흔하게 알고 있는 최지우, 이연희, 이나영, 한효주말고 요즘 큰 기럭지를 자랑하는 여자연예인모음

이다희 174

이다희는 워낙에 큰 키로 잘 알려져 있는 배우 ㅋㅋㅋㅋㅋ 이다희의 큰 키 덕분에 걸크러쉬 매력을 뽐낸다는~~

 

 

 

 

172 신혜선

얼굴만 보며 그렇게 큰 키라는 걸 느낄 수 없다는 거 ㅋㅋㅋ 하지만 드라마에서 나오는 모습을 보면 다리길이가 예사롭지 않다고 느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 매너다리가 필수가 되어버린 배우 신혜선 ㅋㅋㅋ

 

 

서은수 170

황금빛 내인생에서 신혜선이나 서은수 두 자매를 보면서 느낀 점 ㅋㅋㅋ 둘다 더럽게 크네 ㅋㅋㅋㅋ 신혜선보다는 약간 작은 키이지만 남 부럽지 않는 기럭지를 가진 배우이다 웬만한 남자배우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김다미 170

요즘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다미 역시 큰 키를 소유한 배우 ㅋㅋㅋ 영화 마녀 봤을때는 몰랐는데 김다미 역시 170이 넘는 기럭지를 소유했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그 드라마 역시 키 큰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김다미가 별로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 ㅋㅋㅋㅋ

 

권나라 170

역시나 이태원클라쓰에 나오고 있는 권나라 ㅋㅋㅋ 권나라는 뭐 큰 키와 작은 얼굴로 워낙에 유명하니까 ㅋㅋㅋㅋㅋ

옆에 있는 남궁민이 비율이 ........... 안습처럼 되어버리는 .............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배우로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