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놀면뭐하니? 유재석 포상휴가에 함꼐한 친구들

by 뱀선생 2020. 2. 8.
반응형

7일 오후 놀면 뭐하니 인스타에 1집 활동을 마친 유산슬을 위해 공하나투어가 마련한 원데이 포상휴가

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의 친구들이 함께 했다. 

런닝맨과 무한도전의 조합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 휴가서 이런포즈 시킨건가 ㅋㅋㅋㅋㅋ 인싸포즈챌린지 ㅋㅋㅋㅋㅋ

조합이 정말 미친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이광수를 다른 예능에 나오게 하다니 ㅋㅋㅋㅋㅋㅋ 김태호 ㅋㅋㅋㅋㅋㅋ

이거 한다고 엄청나게 시끄럽게 떠들고 싫다고 힘들다고 짜증내는게 들려온다 ㅋㅋㅋㅋ

이거 방송분은 언제 할런지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재미있을듯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