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김태호의 장난감 유재석 ㅋㅋㅋ ebs 최고의 요리비결 출연!

by 뱀선생 2020. 2. 1.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의 장난감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에 출연했던 펭수 그 자리에서 자이언트펭tv랑 유재석 ebs 출연 협상 타결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언제 나오나 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요비에 나오나 싶었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라면 특집에 나가게 된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라면 끓여주나 보당 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출연하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은 2월 10일부터 12일까지 오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과연 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 피디도 나올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하! 펭클럽 여러분💕 여러분께 즐거운 소식을 전하려고 부뤼가 안보이게 날라💨왔뗘요🐧💦 🐧유재석 턴배님이, 오늘 🐟펭수네 붕어빵🐟에 찾아왔뗘요 지난번에 놀면 뭐하뉘 가서 유산슬🥘을 만났는데 이번엔 유재석 턴배님을 만났네요~🎶 유재석 턴배님이 제가 만든 붕어빵🐟이 맛있다고 칭찬해 줬뗘요❤️ 🤭펭수네 붕어빵 1편은 한 밤 두 밤 세 밤... 열 네 밤 자고 2월 7일에 공개됩니닷! 자랑 끝!!! 펭나잇💙🐧간략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것도 너무너무 기대가 된다 

대세 유재석과 펭수의 만남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