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걸그룹 동명이인 에이프릴 나은 vs 에이핑크 나은

by 뱀선생 2020. 1. 31.
반응형

요즘 걸그룹 미모가 아닌 여배우 얼굴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다고 소문이 자자한 에이프릴 나은과 에이핑크 나은을 모아봤다 ㅋㅋㅋ

둘다 나은이고 걸그룹이고 센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이쁘긴 이쁜 외모 ㅋㅋㅋㅋㅋㅋㅋ 청순청순 

에이프릴은 솔직히 잘 모르는 그룹이다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에이프릴 나은은 본 얼굴이다 

나름 드라마도 찍었고 인기가요도 나오고 ㅋㅋㅋㅋ 

뭔가 훈녀느낌이다 ㅋㅋㅋㅋ 모난데 없이 자연스럽게 예쁜 얼굴인듯 ㅋㅋㅋ

 

 

 

 

 

 

 

 

에이핑크 손나은이야 워낙에 에이핑크에서 얼굴센터로 유명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해진데 한 몫한건 싸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고 또 손나은하면 레깅스패션이 핫하지 

아디다스 레깅스를 유행시킨 장본인 아니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나여신이 ㅋㅋㅋㅋㅋ 괜히 붙은 별명이 아닌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