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사랑의 불시착에서 나오는 서지혜표 북한상류층패션

by 뱀선생 2020. 1. 29.
반응형

북한 백화점 딸답게, 유학파 답게 화려한 색상으로 표현하는 북한상류층패션을 뽐내는 서지혜다.

초록 , 보라, 파랑, 빨강, 분홍 튀는 색감을 아무렇지 않게 소화해버리는 서지혴ㅋㅋㅋㅋ

키가 커서 그런지, 도회적인 이미지를 풍겨서 그런지, 코트를 항상 입고 있으며, 목에 포인트가 있는 블라우스를 자주 입는다. 또한 항상 머리는 풀어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패션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입었으면 잘 받지도 않는 색상을 너무나 완벽하게 소화해버린다. ㅋㅋㅋㅋ

 

 

 

 

서지혜도 이쁘긴 진짜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탑으로 못 떴나 몰라 ㅋㅋㅋㅋㅋ 너무 차갑고 도도하게 생겨서 그런가 ㅋㅋㅋㅋ

뭔가 친근한 이미지는 없지만

이쁘긴 진짜 이쁜데, ㅋㅋㅋㅋㅋㅋ 키도 크고 이목구비가 커서 화려하게 생긴 얼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