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사랑의 불시착에 은밀하게 위대하게 까메오 출연 김수현

by 뱀선생 2020. 1. 20.
반응형

https://tv.naver.com/v/11969058

 

[에필로그 #10.] 南도착 5중대x김영민! 북에서 온 그대 김수현 등장#은밀하게_위대하게

사랑의불시착 |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불시착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로맨스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 불시착에 김수현이 나왔다.

에필로그 영상에 북한에서 온 김수현으로

주말마다 방영하는 사랑의 불시착은 요즘 북한에서 남한으로 넘어온 윤세리가 내용이다.

그리고 따라 남한으로 넘어온 리정혁과

그런 리정혁을 다시 북으로 데리고 돌아오라는 지명을 받은 5중대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 첫 발걸음을 디디자 마자 만난 김수현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필로그도 요즘 겁나 기다리게 되고 재미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청률도 최고치를 찍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