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여자연예인 피어싱 한예슬, 현아로 다시 화제가 된 피어싱

by 뱀선생 2020. 1. 17.
반응형

 

피어싱은 말 그대로  piercing

신체의 특정 부위에 구멍을 내는 것으로 귀걸이는 주로 귓볼을 말하고 피어싱은 귀 코 입술 눈썹등에 구멍을 내어 요즘에는 나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한가지로 자리잡았다.

 

 

 

 

 

 

 

 

 

 

 

 

 

예전에 화제가 된 적있는 신민아 피어싱, 일면 신만아존 ㅋㅋㅋㅋㅋㅋㅋ

귓바퀴에 한 두개의 피어싱으로 머리를 묶을 때마다 보여서 여성스럽다 예쁘다 생각이 들었었던 ㅋㅋㅋㅋㅋㅋ

 

 

 

 

 

 

 

 

블랙핑크의 제니 피어싱도 여러군데 하는 편이라서 가져와봤다.

제니는 평소에도 악세사리를 잘 하고 다니는 편인 것 같던데, 귀에는 큰 쥬얼리보다 작고 귀여운 쥬얼리를 하는편인듯'?

 

 

 

 

 

 

 

 

 

한예슬도 ㅋㅋㅋㅋㅋㅋ 화제를 모은 피어싱 바로 코에 하는 피어싱

현아가 한피어싱이나 한예슬이 한 피어싱이나 별로 익숙하지가 않은 자리라서 그런가?

나는 왜 ㅜㅜ 소가 생각나니...................ㅋㅋㅋㅋㅋㅋㅋ

 

 

 

 

 

 

 

 

 

 

현아는 피어싱을 많이 하는 모양인데, 최근에 인스타에 올린 사진 한장으로 다시 화제가 되었다.

바로 쇄골피어싱,,,,,,,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쇄골은 관리도 어려워 보이고 별로 안예뻐보이는데??

 

 

 

 

 

 

 

 

 

 

 

 

 

 

예전에 방송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피어싱을 한다고 밝힌 적이 있는 태연

태연도 여러군데 피어싱을 한 연예인 중 한명이다. ㅋㅋㅋㅋㅋㅋ 

 

 

 

 

 

 

 

 

잇지의 리아 피어싱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아이돌들은 거의 다 하는듯한 피어싱인데,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긴머리를 묶었을 때 더욱더 빛을 발하는 피어싱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