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쎈캐릭터처럼 보이지만 은근한 허당미의 소유자 손담비

by 뱀선생 2020. 1. 11.
반응형

향미야 ㅠㅠㅠㅠㅠㅠ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었던 손담비

동백꽃에서도 짠한 캐릭터를 선보였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의외의 허당미를 선사하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쿠터를 좋아하고 애용한지 사오년차지만 ㅋㅋㅋㅋ 나가자 마자 바로 자빠지는 손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저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자기 자신보고 남들보다 한박자 늦게 놀라고 빵터져 ㅋㅋㅋㅋ 뭐지 이인간

참 느리다 느려 ㅋㅋㅋㅋㅋㅋㅋㅋ자빠져서 앞에 유리 나간줄도 모르고 ㅋㅋㅋㅋ 오로지 온리 원 자기자신만 본단다 ㅋㅋㅋ 이건 뭐 둔한건지 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두번째 티브이 옮기기사건 ㅋㅋㅋ 하루라도 빨리 엄마 갖다 드린다고 저러고 있더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슬아슬 깻잎 한장 차이로 티브이를 살렸다 ㅋㅋㅋㅋ 뭐지 저 당당함은???

보는 내가 다 조마조마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티브이를 선물로 준다는 건지 티브이를 뿌수러 온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다가도 모를 손담비의 허당매력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를땐 쎈캐릭터 일줄 알았는데, 실상은 이런 허당 매력을 뽐내주시는 손담비 ㅋㅋㅋ

더 친근감있게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