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스토브리그 8화 패러디 유머 - 안녕하세요 이세영 단장님 ㅋ

by 뱀선생 2020. 1. 11.
반응형

스토브리그 8화 패러디 유머 - 안녕하세요 이세영 단장님 ㅋ

 

결국 서영주와의 협상이 파토난 후, 백승수는 서영주는 물론 고세혁 에이전트로 협상에 난항을 겪는 포지션에 해당되는 선수들의 트레이드 및 2차 드래프트를 검토하게 된다. 스카우트팀 장우석에 의해 이 사실을 알게 된 선수들이 고세혁에게 불만을 토로하며 불안해진 사이 요지부동한 고세혁을 대신해 백승수와 이세영은 직접 선수들과 개별적으로 만나며 협상을 마쳤고 마지막으로 곽한영 선수만이 남게 된다.

백승수는 곽한영에게 연봉 금액을 제시하며 그의 마음을 떠보았고, 이에 겉으로는 태연한 척 한 곽한영은 고세혁과 만나 충분히 만족할 만한 금액이라 생각하는 자신의 의견을 전하지만 여전히 고세혁은 더 받아야 한다는 주장을 하는 이때 곽한영은 은퇴를 결심한 장진우와 만나게 되면서 돈이 전부 다가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된다.

이에 곽한영은 더 높은 연봉이 아닌 이전 연봉 금액에 서명하게 되었고 백승수는 곽한영과의 계약 후 고세혁에게 수수료도 받지 못하는 어설픈 공격은 하지 말라는 조언을 남기는 한편 이세영은 여전히 무례한 서영주의 태도를 나무라면서 결국 자신이 질 것이라 판단한 서영주는 스스로 접고 들어가 마지못해 사과하면서 처음 제시한 금액에 서명하게 된다.

백승수는 프런트와 선수들간의 얼굴을 붉힌 이번 사태로 인해 착작한 기분을 보이면서 언론에 자신의 연봉 기부 및 드림즈의 예산 의혹을 제시하는 기사를 싣게 된다. 이로 인해 재송그룹의 이미지 및 주가 하락으로 이어지자 권일도 회장은 또 다시 권경민을 불러 경고를 날리게 되었고 여기에 권경준까지 권경민을 헐뜯게된다.

권경민은 백승수에게 주가 하락으로 인한 주주들의 손해를 언급하며 당장 정정 보도를 내라 요구하지만 백승수는 선수들은 전혀 생각치도 않는 권경민의 태도에 반박하게 된다. 결국 권경민은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백승수의 연봉을 지원하게 되었고 이렇게 생긴 예산을 백승수는 유민호를 비롯한 최저연봉으로 계약한 선수들에게 골고루 나눠주게된다.

한편 장진우는 자신의 락커를 정리하면서 기범에게 은퇴하는 걸 후회하지 말라는 조언을 회상하게 되었고 여기에 연봉 인상으로 즐거워 보이는 유민호가 변화구를 가르쳐달라는 모습 등으로 결국 백승수를 찾아가 현역 연장을 위해 계약을 하게 되면서 드림즈는 선수들의 연봉 협상을 전원 마치게 되었고, 언론에서는 드림즈의 빠른 협상 소식을 전하게 된다.

2차 드래프트로 인해 바쁜 시기 김영채 아나운서는 길창주 선수와의 인터뷰를 편집 아니 악의적으로 짜집기해 방송에 내보내게 된다. 악의적인 편집으로 인해 드림즈와 길창주에 대한 비난이 쏟아지자 홍보팀 변치훈이 항의하였지만 김영채는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면 모르쇠로 일관하며 백승수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해를 제대로 풀자고 제안한다.

백승수는 크게 문제 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엎친데 덮친 격으로, 동생 백영수의 입사로 인한 부정 취업 논란이 구단 내에 퍼지게 되면서 결국 권경민은 백승수에게 자진사퇴 형식의 권고사직을 통보하게 된다.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8화 예고 공식 영상

https://youtu.be/3d2ps4wmpzQ

???:"안녕하세요 이세영 단장님"

 

"장진우, 유민호, 곽한영, 길창주, 강두기 선수의 계약 대리인 백승수입니다."
제 개인적인 감정이 들어간건 절대로
아니고요...
억울한 누명 때문에 복수하거나... 그런거... 아닙니다..

 

이세영 : ㅈ됬다;

 

???: 이제 무릎에 물찬 기분을 아실란가

 

재희야 커피 좀 타올래?

 

재희 씨?? 그...커피좀 타올 래요...?

 

재희는 ㅅㅂ 동네북이냐ㅋㅋㅋㅋㅋ

고세혁은 카드라도 줬지 ㅋㅋ

 

협상 존나잘할꺼같음 옵션 막 넣고 해서 ㅋㅋㅋ

 

서영주 선수의 계약 대리인 백승수 입니다. 5억이하론 사인 안합니다.

 

장진우 선수 땅볼유도 능력이...

 ???: 본인도 모르는 장점은...
???: 아뇨 이제 제가 아니까요

 

장진우 선수 돈 1억은 주셔야 합니다. 본인이 본인가치 몰라도 저는 알거든요

 

형 관식이도 잘해요

 

??? : 장진우 선수 재계약 한거 확실합니까?

그러면 그 곱창집 할려고 했던 장소좀 소개시켜주십쇼

 

이래서 음식사진 찍어서 사전조사한거냨ㅋㅋ

 

전 야구 추억 안 할 자신 있습니다

 

곱창이야기 PPL 존나 잘했네 ㅋㅋ

 

곱창집 본인이 먹으려고 한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셋! 싸가지가 없다, 이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

이건 오오프더 레코드

 

짐싸 이 새끼야 ~

 

오정세 테드창 vs 남규만 백단장 연기대결이 제일 꿀잼

 

걸스데이 소진 김영채 ㄹㅇ 발암 캐릭터 개쩜 ㅋㅋㅋㅋ

 

출처 : https://namu.wiki/w/%EC%8A%A4%ED%86%A0%EB%B8%8C%EB%A6%AC%EA%B7%B8(%EB%93%9C%EB%9D%BC%EB%A7%88)/%EC%97%90%ED%94%BC%EC%86%8C%EB%93%9C#s-9

https://www.fmkorea.com/best/25897817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