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올해로 서른이라는 믿기지 않는 외모의 아이돌

by 뱀선생 2020. 1. 6.
반응형

 

 

올해로 서른이라는 믿기지 않는 비주얼을 가진 아이돌을 소개한다.

서른이란 나이는 유치원생들한테는 아줌마 아저씨 삼촌 이모라고 불릴 나이인데....ㅠㅠ

미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은 아니겠지.... 그들은 영원한 아이돌 ㅋㅋㅋㅋㅋㅋㅋ

 

 

 

 

 

"에이핑크 박초롱"

에이핑크내 또다른 비주얼을 담당하는 박초롱 .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떨어지지만 이뿌긴 이뿌다.

생각해보니 에이핑크도 년차수가 꽤 되었지. 그 전까지는 절대 서른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외모다 솔직히 ㅋㅋㅋ

 

 

 

 

 

 

 

 

"마마무 솔라"

마마마마맘마마무 ㅋㅋㅋㅋㅋ 장난스럽고 활기찬 이미지가 강한 팀 마마무 솔라

솔직히 동안은 아니지만, 아이돌이라서 역시나 서른이란 나이는 매치가 잘 되지 않는다.

 

 

 

 

 

 

"엑소 수호"

엑소도 이제 서른이구나...... ㅋㅋㅋㅋㅋ 엑소는 아닐것 같았는데 정말루.

엑소도 생각보다 오래되었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전히 미모 뿜뿜하는 엑소 수호되시겠다.

 

 

 

 

 

 

"레드벨벳 아이린"

sm내에서 미모로 윤아 다음으로 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아이린 ㅋㅋㅋ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귀여운 느낌을 주는 팀이라 역시나 믿기지 않는다. 나이가 ㅋㅋㅋ 여전히 청초한 매력 뽐내시는 아이린 ㅋㅋㅋㅋ 레드벨벳 센터다운 모습이다. ㅋㅋㅋ 동생들과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외모의 소유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