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사랑의불시착 북한군인들중 눈에 띄는 배우 이신영

by 뱀선생 2020. 1. 4.
반응형

동생이랑 드라마 보다가 오 저 배우 귀엽다 ㅋㅋㅋ 잘생겼는데? 눈에 확 들어온다

했던 배우가 잇다 ㅋㅋㅋ 나만 그런게 아니라 동생도 그렇다길래 한번 올려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 중에 혼자 빤짝빤짝 빛난다 빛이나 

눈이 정말 똘망똘망 하세요 ㅋㅋㅋ

누구 닮은거 같은데 뭐라 딱 콕 집어 말은 못하것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분량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것다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이름은 이신영으로 98년생이라고 한다 ㅋㅋㅋ 키도 훈훈하게 180

ㅋㅋㅋㅋ 

이제 시작하는 배우인듯.... 작품이 별로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