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잉? 박보영하고 김희원이 도대체 왜? ㅋㅋ 강한 부정

by 뱀선생 2020. 1. 3.
반응형

잉???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는 바로바로 박보영이랑 김희원

ㅋㅋㅋㅋㅋㅋ 열애설 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하다가 갑자기 꽤나 쇼크 충격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 하니까 뭐 ㅋㅋㅋㅋ

친한 선배라고 하니까요 ㅋㅋㅋ 그럼 그렇지.....

박보영이 뭐가 부족해서 ㅋㅋㅋㅋㅋㅋ 뽀블리가 도대체 왜 ㅋㅋㅋㅋㅋㅋ

도를 넘은 기사 고소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엄청나게 빠른 부정기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