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디스패치보도는 아니지만 2020년 새해 커플 모모랑 김희철

by 뱀선생 2020. 1. 2.
반응형

ㅋㅋㅋㅋㅋ 어제 하루종일 디스패치가 실검을 장악했것만

믿었던 디스패치는 조용.......

그 다음날 오늘 터지긴 터졌다 신상 커플이다 올해 첫 열애설

그건 바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한 사람들끼리 터지긴 했다

그런데 그 전에도 한번 열애설이 났던 두 사람이라 ㅋㅋㅋ 어라 ? 인정했네? 이정도 느낌??

강렬하진 않았다. ㅋㅋㅋㅋㅋ

jyp 대표 걸그룹 최고의 몸값 자랑하고 있을텐데 모모는 ㅋㅋㅋㅋ

열애설 인정하긴 쉽지 않았겠다 생각이 들긴 한다

하지만 뭐 김희철은 어디 꿀리나 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외모 보면 김희철이 더 아깝다

둘이 13살 차이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굳 

누가 더 아깝나 뭐 이런 생각은 안든다

전부터 김희철이 계속 팬이라고 방송에서도 여러차레 이야기했기 때문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