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 마블 스튜디오 수장 케빈파이기 재촬영이 마블영화의 비결

by 뱀선생 2019. 12. 31.
반응형

정보 - 마블 스튜디오 수장 케빈파이기 재촬영이 마블영화의 비결 인터뷰 내용

 

원래 재촬영은 영화판 업계에서는 안좋은 단어였지만

우리가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재촬영은 마블스튜디오 마블영화 퀄리티의 비결이 됐다고 함.

 

좋은 영화를 만드는 가장 뛰어난 방법은 영화를 감상하는거라고

만들고 있는 영화를 보고 필요한 부분과 필요없는 부분을 골라 재활영 시스템 ㅋㅋㅋㅋ

 

아무래도 영화 회사에서 가장 돈 많은 디즈니를 등에 업고 있어서 이런 시스템이 가능한듯 하네요 ㅋㅋㅋㅋ

자본을 갈아넣어서 완성도를 뽑아낼까지 만들어낸다 ㅋㅋㅋㅋ

 

Marvel Studios 회장, 재 촬영이 생산 공정의 "핵심"이라고 말한다

 

할리우드에는 재 촬영이 종종 영화의 운명을 의미하는 시간이있었습니다. 인터넷의 먼 구석에있는 일부 공포 상사가 여전히 그 이야기를 추진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꽤 잘 기록 된 주요 스튜디오는 종종 영화를 추가 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알기 전에 스튜디오에 앞서 재 촬영이나 추가 사진을 예약합니다. 작업. 스튜디오 헤드 케빈 페이 게 (Kevin Feige) 에 따르면 Marvel Studios에서 재 촬영은 프로덕션 프로세스의 필수 요소가되었다고한다 .

최근 뉴욕 영화 아카데미의 싯 다운 패널에서 Feige는 Marvel의 재 촬영 절차와 버 뱅크 기반 부지에서 나온 거의 모든 영화에서 추가 사진을 촬영하기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재 촬영'은 나쁜 말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재 촬영 중입니다. 문제가있을 것입니다.'"Feige는 제작 과정을 둘러싼 의미에 대해 말합니다.

" 아이언 맨을 시작으로 재 촬영은 우리 영화의 핵심 요소 입니다. 우리는 항상 Marvel의 똑똑한 영화 제작자라고 말하지만 천재가 아니며 영화에 대한 메모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우리는 영화를 만들고 '아 그래, 맞지 않아. 그렇지 않아.'라고 말하면서 지금은 정확하고 효율적일 수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시작] 때때로 하루, 때로는 15 일, 때로는 더 많은 움직임을 계속하고 최선을 다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다행히 Feige는 뒷주머니에 Walt Disney Studios 수표를 가지고 있으며, 그와 그의 팀은 미리이 재 촬영 일정을 미리 예약하여 제작자와 재능을 몇 달 전에 미리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Marvel Studios 프로젝트에는 

2020 년 5 월 1 일 Black Widow

2020 년 가을 Falcon 및 Winter Soldier

020 년 11 월 6 일 Eternals

2021 년 2 월 12 일 Shang-Chi 및 10 Ring의 전설 , Spring의 WandaVision이 포함 됩니다.

2021 년 2021 년 봄의 로키

2021 년 7 월 16 일 스파이더 맨 3 ,

2021 년 여름 만약에…

2021 년 가을 Hawkeye

2021 년 11 월 5 일 Thor : Love and Thunder

2022 년 5 월 6 일 Black Panther 2

출처 : https://comicbook.com/marvel/2019/12/30/marvel-studios-reshoots-key-to-success-production-proces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