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160207 45회 리뷰 및 감상평 - 리지, 이봉원, 양금석, 강인 등등

by 뱀선생 2016. 2. 8.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60207 45회 리뷰 및 감상평 - 리지, 이봉원, 양금석, 강인 등등


ㅋㅋㅋㅋ 지난주 우리 동네 음악대장(국카스텐 하현우)가 라젠카로 ㅎㄷㄷ한 포스로 캣츠걸(차지연)을 꺽고 새로운 가왕이 된 가운데 새로운 도전자들의 복면가왕이 시작~

새로운 패널로는 가수협회장 김흥국 흥켈메 님이 나옴. 가수협회 1년에 18만원 내야 가입 할 수 있다고 ㅋㅋㅋ

역기 김구라, 김흥국 조합은 췩오~ ㅋㅋㅋㅋㅋ

또 다른 새로운 패널, 게스트로는 트와이스 나연, 개그맨 홍윤화


8강 1라운드 첫번째 무대 : 장가가는 갑돌이 VS 시집가는 갑순이


원곡 : 장윤정 - 짠짜라

장가가는 갑돌이 : 아이돌가수. 마르고 입큰 보컬. 그 신화 앤디가 키운그룹. 아 생각났다 틴탑. 마른사람 니엘로 예상함.

댓글 보니까 틴탑 팬들이 니엘니엘하는것 보니까 맞겠네요 ㅋ

시집가는 갑순이 : 여자가 이길듯? 고수 느낌. 아이돌 출신 보컬인지 진짜 트로트 가수인지 잘 모르겠음. 오호 마지막 훗~ 추임새에 문득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리지???

- 아아 결과가 의외로 남자가 이기네??? 아 표가 박빙이였구나... ㅋㅋㅋㅋ 승패는 못 맞췄지만 가수는 모두 맞춘듯? 

ㅋㅋㅋㅋ 갑순이의 정체는 진짜로 리지였음. 훗에 맞춘 내가 다 소름이네 -_-

아이돌 선배 서브보컬 대 후배 메인보컬의 대결 ㅋㅋㅋㅋ 

트로트 솔로 노래 냈다던데 확실히 1라운드 트로트 곡이 훨씬 어울린다는 느낌임. 

두번째 무대는 원곡 윤하보다 음역대를 낮춰서 그런지 좀 심심한 느낌.

메인, 서브 보컬을 떠나 역시 노래를 더 많이 부른 선배에게 더 고수의 느낌을 받는구나;;;



8강 1라운드 두번째 무대 : 인생 모 아니면 도 vs 이상한 나라의 에이스


원곡 : 나훈아 - 무시로

인생 모 아니면 도 : 잘 모르겠지만 예능인 같음. 어깨 바이브레이션 뭐야 ㅋㅋㅋ 삘춤 개터짐 ㅋㅋㅋㅋㅋㅋ. 모 아니면 도가 전문가들이 가수라고 하는데 너무 감춰서 잘 모르겠음;;; (헐 인터넷 보니까 늪의 조관우??? 으익 나가수 급인데 상대가 국카스텐 하현우;;; 나가수 시즌1 vs 시즌2 매치??)

이상한 나라의 에이스 : 시작 폼은 조빈이네? ㅋ 뭐야 중간에 이봉원??? 확실한건 가수 아님 개그쪽인듯.

으악 진짜 이봉원이였음 10분을 위해 땡벌, 무시로 2곡을 3달간 연습했다는 것에서 감탄. 

응답하라 1988. 아이고 김사장 이 유행어의 장본인이라고 하네요;;;



8강 1라운드 세번째 무대 : 지켜보고 있다 vs 사랑의 청사초롱


원곡 : 김지애 - 몰래한 사랑

지켜보고 있다 : 첫 소절 드라마에 자주 나오시는 중년 탤런트 여배우. 딱 떠오르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ㅜㅜ

사랑의 청사초롱 : 그냥 빼박 트로트 가수인듯. 누군지는 모르겠음. (인터넷에 개그맨 안소미 아니면 뱀이다 김혜연)

- 지켜보고 있다(양금석) 2라운드 솔로곡(장난감 병정 - 박강성) 진짜 멋있는 무대. 엄청 뛰어난 보컬은 아닌것 같아도 감정, 분위기가 깡패임. 분위기 포스보소. 정체는 배우 양금석. 예상하던 사람이 딱 맞았음. 멋지시네요~



8강 1라운드 네번째 무대 : 여러분 대박 나세요 vs 작년에 왔던 각설이


원곡 : 태진아 - 옥경이

여러분 대박 나세요 : 그냥 딱 슈퍼주니어 강인. 복면가왕에서 강인 종종 언급되던 이름이였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ㅋㅋㅋ

작년에 왔던 각설이 : 강인이라서 그런가 어째 아닌것 같지만 살짝살짝 슈주 규현 같은 느낌이 나네 -_-;;; 락 보컬?? 아니면 뮤지컬 배우정도 되려나?

(인터넷에 하동균 아님 뮤지컬 배우 김법래)

- 강인 암연 2라운드 노래 완전 깔끔하고 단백하게 부름. 몰입해서 눈물이 고일 정도. 역시 짬밥은 무시못함. 그냥 팝스타 잘하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