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한정판 펭수 달력.... 가지고 싶었지만..

by 뱀선생 2019. 12. 23.
반응형

 

펭-하!

요즘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핫한

튜퍼뜨따 '펭수'의 리미티드 에디션 달력이 나왔습니다!! (빠밤)

따로 판매는 되지 않는 한.정.판. 상품으로

오직 초목달, 토목달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에만 Get 할 수 있는데요.

현기증 나니까 빨리 방법을 알아보자구요!

초목달, 토목달 프로모션 상품 구매자 한정

2020 펭수 달력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지금 EBS초목달에서 진행 중인

최대 77% 할인 교재팩 프로모션!

이 프로모션 상품을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펭수 달력도 함께 지급해 드립니다. :)

12개월 강의와 교재(최대24권)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고

펭수 달력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쳐선 안되겠죠?!

초목달 교재팩 하나면 아이의 겨울방학 영어습관은 문제없답니다 ^0^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

https://vo.la/XYHr

기간은 19.12.18 ~ 19.12.31

12월까지만 짧게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정 수량 펭수 달력이 조기 소진 시 더욱 빨리 이벤트가 종료 될 수도 있다는 것!

현재 물량 소진 임박 상태이기 때문에

펭수 달력이 갖고 싶은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해당 이벤트는 초목달 뿐만 아니라, 토목달에서도 진행 중이니

토목달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토목달 공식 블로그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대상 : - 초목달 77% 교재팩 프로모션 상품 구매자

- 토목달 에어팟 증정 이벤트 프로모션 상품 구매자

이벤트 기간 : 19.12.18 ~ 19.12.31

배송 : 제품 구매 일로부터 8일 이후

* 상품 구매 후 환불 시, 달력 반송 처리

그럼 펭-바!👋

[출처] 🌟한정판 펭수 달력 선착순 증정 이벤트!🌟|작성자 EBS초목달

 

EBS초목달 - 초등목표달성 : 네이버 블로그

목표달성을 응원합니다 :D 나의 목표 달성 파트너 EBS초목달 www.ebslang.co.kr

blog.naver.com

 

 

 

 

 

 

 

 

 

 

 

에라이........ 난 실검에 떳길래 파는 건줄 알았다. 하지만 ㅋㅋㅋㅋ 에랑..... 교재를 사야하니

내가 이나이에 교재를 사야겠니.....

언젠간 ebs에서 내주겠지

..... 펭수달력 차라리 팔지......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24545558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24545558

 

item.gmarket.co.kr

엥 ㅋㅋㅋㅋㅋㅋ 오늘 오후 네시부터 펭수 달력이 두가지 버전으로 판매를 합니다.

당황스럽고 기쁜 소식 

다시 널 만나볼수 있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러스트버전과 펭수포스터 두가지버전이라고 하는데

 

나는 실물 포스터 더 끌리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