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160202 16회 리뷰 및 감상평 - 페이지, 리즈, 김태우, 김범수

by 뱀선생 2016. 2. 3.
반응형

[뱀선생]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160202 16회 리뷰 및 감상평 - 페이지, 리즈, 김태우, 김범수


투유(유재석, 유희열) 프로젝트 슈가맨 남성 보컬 빅매치

보컬의 신 김범수 vs 신의 보컬 김태우라고 ㅋㅋㅋㅋ

참고로 다음 주 슈가맨은 설특집. 정준영, 윤하.


첫번째 슈가맨 페이지 이가은, 슈가송 이별이 오지 못하게


2002년 방영된 드라마 로망스의 OST, 사랑을 시작한 여자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


두번째 슈가맨 리즈, 슈가송 그댄 행복에 살텐데


2002년 곡으로 이별 경험이 있는 20~30대 여자들의 노래방 단골 곡. 

이노래 들을때 약간 울컥 했음.

근데 이미지가 큰 성에 외롭게 혼자 사는 귀부인 같다고 ㅋㅋㅋㅋ

귀부인 리즈의 넬라 판타지아 대박~!! 레알 귀호강

지금은 게임 음악 감독일 하신다고 하네요.



역주행 송 프리젠테이션


희열 팀 - 2016 그댄 행복에 살텐데

프로듀서 돈 스파이크, 쇼맨(가수, 보컬)김범수

기존 보컬의 유려한 테크닉이 돋보이는 R&B 팝발라드에서 아리리쉬 휘슬과 현악 사운드가 가미된 웅장하고 팝적인 느낌이 강조된 곡으로 재해석

(나가수 때 친해진걸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사실 김범수가 연습생일때 소속사의 소속 작곡가로 들어온 입사 동기 친구라고 ㅋㅋㅋ 

돈 스파이크 과거사진 대박 ㅋㅋㅋㅋ)



유재석 팀 - 2016 이별이 오지 못하게

프로듀서 조커, 쇼맨(가수, 보컬) 김태우

기존의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로 구성된 팝발라드인 원곡을 어쿠스틱 피아노가 리드하는 웅장한 느낌의 곡으로 재해석

새로나온 프로듀서 조커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로 대표곡으로는 god 보통날, 김범수 사랑아 등등



역주행 송 대결


김범수의 2016 그댄 행복에 살텐데

와~ 진짜 김범수 라이브 클라스 미침 ㅋㅋㅋㅋ

왜 4대보컬 김나박이(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김나박이 하는줄 알았음.

나가수 찰떡콤비 돈 스파이크와 만나니까 진짜 장난아니네요.


김태우의 2016 이별이 오지 못하게

프리젠테이션에서 와이드와이드 거리더니 진짜 웅장하고 쫙 퍼저가는 느낌. 왜 그런말 했는지 약간 이해했음 ㅋㅋㅋ

역시 국민그룹 지오디 출신의 메인보컬 답네요. 그 세대여서 그런지 그냥 익숙하고 좋다.


결과 어이없을 정도로 서로 몰표가 나옴 ㅋㅋㅋ

최종스코어 김태우가 52:48로 김범수 이김 ㅋ

30,40대는 근소하게 김태우가 이기다가 20대 김범수 몰빵으로 역전

그리고 마지막 10대에서 다시 김태우 몰빵 ㅋㅋㅋㅋ


그래도 설마했는데 김태우 님이 김범수 님을 이기네요 -_-;;; 

이게 스타였던 사람과 그냥 뮤지션의 길을 걸었던 사람의 차이이려나???(물론 뒤에 했던 이유도 있겠지만 ㅋㅋㅋ)

분명 우와 잘한다는 무조건 김범수 였던것 같은데 의외로 반대의 결과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