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뱀선생]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 구매 개꿀 팁~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2. 1.
반응형

[뱀선생]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 구매 개꿀 팁~ ㅋㅋㅋㅋ


캬~ 올 초부터 제 최고의 기대작 중에 하나인 툼레이더 리부트 후속작인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

무려 한글 자막 + 더빙까지 현지화가 되있는 완전 한글화!!!!!

pc판 1월 29일인가 정발이 됐는데(xboxone은 작년에 이미 발매함) 스팀, 정발 패키지 가격은 신작 게임이라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음.

스팀은 약 6만원, 정발은 약 4만원대


그런데 오늘 전해진 따끈따끈한 소식!!!

윈도우10 스토어와 우크라이나 돈 환율을 이용해 약 만원에 개꿀 구매 가능해짐 ㅋㅋㅋㅋㅋ

저도 구매해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단점이라면 게이머분들에게 일반적인 스팀이 아닌 윈도우10 스토어를 통한 게임이라는 점(즉 스팀 라이브러리 간지가 아니란 말입니다 ㅜㅜ)

하지만 이미 스팀 이외에도 오리진, 배틀넷 2.0, 유플레이, 락스타소셜클럽 등 다양한 자사 전자 유통 플랫폼을 쓰고 있어서 까짓것 하나 더 늘리면 됨.

이제는 윈도우10 스토어까지 추가 ㅋㅋㅋㅋ

딱 봐도 앞으로 마이크로소프트(마소)는 엑스박스 게임의 pc버전은 다 스토어로 집어넣을듯 하네요.(GFWL의 환생이구나 ㅋㅋㅋㅋ)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 초반 오프닝 영상.


정발 패키지 & 스팀 버전의 라오툼과 달리 윈10 스토어 버전 라오툼의 장점으로는

1. 엑스박스 원 패드의 전용 진동인 임펄스 트리거 사용 가능. 기존 360 패드의 진동은 되는데 신형 방아쇠에 진동이 오는 임펄스 트리거 기능은 윈10 스토어 버전만 지원됨 -_-;;;

2. 엑스박스 진영에서 유명한 도전과제 지원. (윈10 xbox 앱 실행해보면 목록과 진행상황 볼 수 있음)

어쨌거나 만원에 구매하는 팁, 방법 정리~


1. 먼저 윈도우10 스토어가 제 pc 위치를 한국에서 우크라이나로 알도록 속여야 됨.

작업표시줄에 스피커 모양 옆의 알림 센터를 열어서 모든 설정으로 이동

[작업표시줄] - [알림 센터] - [모든 설정]


2. [설정] - [시간 및 언어] 클릭


3. [시간 및 언어] - [지역 및 언어] - [국가 또는 지역] 에서 지역을 한국에서 우크라이나로 변경하면 끝!!!


4. 윈도우10 스토어를 켜서 검색창에 rise만 쳐도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가 뜸.


5. 이제 우크라이나 돈으로 변경된 가격을 확인하고 클릭하면 됨. 당연히 처음 결제하는 것이라면 해외 결제가 되는 카드를 등록하는 과정을 한단계 더 거치면 끝!!!

당연히 카드는 해외결제가 되는 비자, 마스터 기능이 있는 체크, 신용카드만 됨. 네이버에 영문주소로 변환해서 우편번호까지 입력하면 됩니다.

(뭐 사실 결제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카드 번호만 확실히 치고 나머지 신상정보는 대충 쳐도 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9.14달러로 한국돈으로 약 11,000원 정도 함 ㅋㅋㅋㅋㅋㅋ 개꿀

역시 장모님의 나라 우크라이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설치용량은 약 29.6GB. 다운로드는 그 것보다 살짝 적은 25기가 정도였던것 같음.

(아 당연히 윈도우10 전용이고 업데이트까지 최신버전으로 패치가 되있어야만 플레이 할 수 있음)


참고로 윈10 스토어에서 어플들이 저장되는 드라이브 주소를 바꿀 수 있는데

[설정] - [시스템] - [저장 공간] - [저장 위치] - [새 앱 저장 위치]

그런데 세부적인 폴더 위치 변경은 아직 안되는걸로 알고 있음.


위에 로컬 디스크를 눌러서 게임 및 앱으로 들어가면 이미 설치된 앱 위치를 변경시킬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