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노찌롱 노홍철 연말 시상식 몸매 비율 대참사 짤 ㅋㅋㅋ

by 뱀선생 2019. 9. 19.
반응형

유머 - 노찌롱 노홍철 연말 시상식 몸매 비율 대참사 짤 ㅋㅋㅋ

 

ㅋㅋㅋㅋ 2018년 무슨 시상식? 행사 같은데

하필 같이 mc 라인업이 아스트로 차은우 소녀시대 윤아 샤이니 민호 옆이라 배율 개발린 노홍철 ㅋㅋㅋㅋ

무도 개그맨 예능인들과 있을때는 몰랐는데 아이돌이랑 있으니까 진짜 대참사급 ㅋㅋㅋ

그래서 유재석 정형돈이 맨날 놀렸나봄 ㅋ

 

 

민호 생각보다 머리 엄청 작네

 

작은걸로 따지면 거의 연예인 중에서도 탑 수준일걸

 

상대가 너무 쎘네..

노홍철이 아니라 배철수인줄 ㅋㅋㅋㅋ

 

차은우는 저키에 얼굴크기랑 목길이까지 개쩌네

 

노홍철 얼굴 큰거야 워낙 유명하니까 뭐
게다가 소두들 사이에 있으니까 더 커보이네

하필이면 아이돌중에서 얼굴 제일 작다는 애들 옆에 서다니...

 

차은우는 미친거 아니냐 진짜 ㅋㅋㅋㅋ

 

옛날에 무도에서 고창석 닮았다고 했는데 ㄹㅇ 그 느낌이 있네

 

저런애들 옆이니 ㅋㅋㅋ
내가 저옆에 선다 생각하면 끔찍하다

 

노홍철도 키 거의 180으로 알고있었는데
고창석 아조씨가 됐네 ㄷㄷ

 

차은우 입은 와인색 코트 어디꺼냐

 

니가 알아서 뭐하게

??? 손님 이건 차은우에요

 

그래도 노홍철은 아이유, 유인나랑 베프라서 맨날 자기네들 집에서 술먹고 논다더라.. 부럽다

 

차은우는 비율과 외모만 보면 김태희랑 비교해도 될 정도다

 

노찌롱 한라봉 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1986796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