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160124 43회 리뷰 및 감상평 - 자두, 박남정, 박지우, 웬디 등등

by 뱀선생 2016. 1. 25.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60124 43회 리뷰 및 감상평 - 자두, 박남정, 박지우, 웬디 등등


새로운 패널로는 비투비 서서브 보컬로 복면가왕에서 한 획을 그은 육성재 ㅋㅋㅋㅋ, 그리고 뮤지, 오마이걸 유아가 나왔음.

생각해보니까 레이 양 님은 안나왔네요. 논란이 일어서 짤린건가... 아님 그냥 로테이션인가???


복면가왕 초반에 허당 치킨 할어버지 캐릭터로 캐리하던 김형석 작곡가 님 비중이 점점 줄어들어서 아쉬움 ㅜㅜ

참 재미있었는데 그냥 점점 캐릭터가 질려서 퇴출되는건가요;;;


이번 주 결과 나온것을 보고 다음주 무대중 가장 기대되는 대결은 음악대장과 철이~!!!

음악대장이 봉인해 놨던 실력을 풀고 쫘악 뽑아줄걸 기대하는 가운데 철이의 우직하게 부르는 보컬 ㅋㅋㅋㅋ

캣츠걸은 어찌되려나? ㅋ



첫번째 1라운드 무대 : 내 사랑 투유 - 조갑경 With 홍서범


노래덕후 능력자

첫소절에서 바로 sg 워너비의 김용준인걸 알았음. 빼박임 ㅋㅋㅋㅋ. 

거참 문득 드는 생각이 예전에는 황정음보다 김용준이 훨씬 유명했는데 이제는 복면가왕에 황정음이 나올 수 있을까나;;;


별이 빛나는 밤에

중간 고음이 올라가니까 딱 자두인걸 맞췄음 ㅋㅋㅋㅋ. 예전에 나오지 않았었나? 했었는데 라스에서 봤었네요;;;



두번째 듀엣곡 무대 : 유리창에 그린 안녕 - 김승진


폴짝폴짝 아기강시

박남정 아저씨 ㅋㅋㅋㅋ. 와 클래스는 여전하시네요.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멋짐니다.

제 또래의 세대에는 비가 앞으로 20년뒤에 예능 방송에 나오면 이런 느낌일까 했음 ㅜㅜ


각진 인생 네모의 꿈

어제 본방송으로 볼 때는 누구인지 몰랐는데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고 있으니까 살짝 그 2pm 메인보컬 느낌. 

준수였나? 하여튼 중간에 이름 바꾼 멤버인것 같음. (아아 인터넷 보니까 2pm 팬들이 준케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세번째 듀엣 무대 : 토요일은 밤이 좋아 - 김종찬


우리 동네 음악대장

아마 별빛이 내린다를 부른 안녕바다 보컬분??? 아니면 나가수에서 나왔던 국카스텐 하현우??

인터넷 보니까 하현우가 맞을거라는게 대세네요 ㅋㅋㅋ 

누가들어도 락보컬인데 여자라고 패널들이 연막, 물타기 멘트해서 약간 짜증, 당황했음 ㅋㅋㅋ

음악 전문가보다 락 매니아 허리케인 블루 이박사(이윤석) 님이 더 믿음직하다 ㅋㅋㅋㅋ


내가 바로 국가대표

와 진짜 패널들 말이 맞다고 생각했었는데 정체는 마리텔에서 댄스스포츠 대가로 나온 박지우 님 ㅋㅋㅋㅋ

진짜 안정환이라고 했을때 소름 돋았다 ㅋㅋㅋㅋㅋ 땀 뻘뻘 흘리면서 춤 추는 모습이 멋있었음.



네번째 듀엣 무대 : 운명 - 여행스케치


우주미녀 메텔

어디서 솔로 무대 들어본 적은 없지만 그냥 느낌이 딱 뿌야 노래 부른 팀 메인보컬 생각이 들었음 맞춘 나도 신기하다 ㅋㅋㅋ

sm 메인 보컬들이 짬먹고 ㅎㄷㄷ한 가창력을 보여주는 전례를 보면 아직은 좀 아쉽지만 이분도 나중에는 짱짱 보컬이 되려나? 기대합니다.

(찾아보니까 팀 이름은 레드벨벳이고 이름은 웬디)


엄마찾는 철이

와 누구지 진짜 노래 잘 한다고 생각 했음. 목소리도 좋고 풍부한 성량 진짜 우직하게 부른 노래 캬~

다른 분들은 안세하, 더 레이 님으로 예상하네요. 

그냥 대반전으로 슈퍼주니어 강인이였으면 재미있겠다 이렇게 노래 잘했나??? ㅋㅋㅋㅋ



다음주 드디어 캣츠걸(뮤지컬 배우 처지연)이 잡힐까???

나가수 가왕 급인 국카스텐 하현우 출격 ㅋㅋㅋㅋ

대충 다음주 결승전 3라운드 대진을 예상해보면 네모의 꿈 vs 음악대장으로 예상함.

음악대장은 무조건 결승행인데 의외로 네모의 꿈이 아닌 능력자가 올라오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