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데프콘 무한도전 레전드, 정형돈 GD 동묘 도매상 드립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8. 8.
반응형

데프콘 무한도전 레전드, 정형돈 GD 동묘 도매상 드립 ㅋㅋㅋㅋ

 

2013 무한도전 가요제 

정형돈 X 지드래곤 노래 만드는 조합에서 터진 데프콘 레전드 짤 ㅋㅋㅋㅋ

이걸로 무도 새 멤버보다는 1박2일 시즌3 캐스팅되서 날아감 ㅋ

기다렸드면 데프콘이 식스맨 새 멤버로 들어오지 않았을까? ㅋㅋㅋㅋ

 

https://youtu.be/-mM-OTwhw7A

mbc 공식 유튜브 채널 무도레전드 오분순삭 2013 무한도전 가요제 도니코니 동묘 티키타카 영상

[오분순삭] 믿고 보는 꿀조합 정형돈+데프콘의 오지고 지리는 티키타카|#무한도전 레전드

 

도매상드립은 무도 전체를 떠올려봐도 손에 꼽힐만큼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

올타임 넘버원ㅋㅋ

 

I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 도매상 드립은 예능 신 강림한 레전드 장면이였지....
본방 보다가 진짜 거실에서 굴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드립 탑3
1. 박명수 북쪽에계신 아름다운 메리메리
2. 데프콘 도매상
3. 길 엮은이 김경식씨

저 가요제팀중에서  형용돈죵만 맨날 밥먹는것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 식사하려고 만나는 팀

프콘이형 치고 빠지는것봐.. 이미 이때부터 예능물 지대로 올라있었음. 김영철같았으면 계속 깝치다가 나가있으라고할텐데 먼저 빠지니까 멘트하나만 더해주지.. 이런 생각이듬

무한도전 채널만 따로 파도 바로 백만 구독자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04:19 “아 난 좀 반댄데...” 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세상에서 젤 웃걌음 ㅠㅠㅠ

mbc가 이걸 건드리네 ㅋㅋㅋㅋㅋㅋ 조회수 도둑들 치트키 쓰누 ㅋㅋㅋㅋㅋ

첨에 지디그냥 예능웃음리액션인데 도매상에서 진짜 뿜은거다 지디도 예상치못한거지 ㅋㅋㅋㅋㅋㅋ
ㄹㅇ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모르지만 처음 정형돈이 신경질적으로짜증내는거 지디가프로듀싱할때 세상예민해진거 따라한거임
정형돈예리함ㄷㄷ

 

2:07 야 우리 용이 왔으니까 대접한다
2:11 ??? : ^ㅗ^

프콘이형님 동묘드립에 작가들도 빵터진 웃음소리 다 들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씁 아 나는 좀 반댄데 이때 그 딱 완벽한 표정과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는 보기힘든 레전듴ㅋㅋㅋㅋㅋㅋㅋㅋ

프콘이형 인생 50년을 바꾼 5분ㅋㅋㅋㅋㅋ

동묘 드립이 너무 웃겨.
갑자기 반대한 이유가 맛들려서 쓸어갈까봐 부터. 천하나 덧대면 된다. 도매상 쓰리콤 안웃으면  사람이 아님

ㅋㅋㅋ 저때 지디땜에 탐브라운 개나소나 티나게 사입고 짝퉁나오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용돈죵 케미 짱이었는데 ㅠㅠㅠㅠ 저기에 비둘기 형님까지 ㅠㅠㅠㅠ 그립다

쓰-읍 아 좀 난 반대인데? 
천 하나만 대면 돼 여기다가
너무 꾸미고 오면 이분들이 도매상 인 줄 알고 비싸게 받아요
만루홈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콘이형 올타임 레전드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탁합니다 정형돈 에픽하이랑 한 전자깡패 좀 클립으로 보여주세요ㅠㅠㅠ여름 너무 더워 에어컨을 틀어!!하면서 개빡친 정형돈 보고 싶어요ㅠㅠ 정형돈 빡침 모음집도 너무 좋아요!!!

데프콘 저때 온세상이 데프콘 웃기라고 도와주는줄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도매상 드립 ㅋㅋㅋㅋㅋ
다 알고 몇년째봐도 몇년째 웃겨 ㅋㅋㅋㅋㅋ

데프콘이 가수로 데뷔하고 정형돈이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는데 시밬ㅋㅋㅋㅋㅋㅋ정형돈이 음악 얘기하고 있고 데프콘이 드립으로 레전드 찍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