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무도 레전드 영상 방콕 특집 란주 작가 로우킥, 윤의 작가 댄스 ㅋ

by 뱀선생 2019. 8. 5.
반응형

무도 레전드 영상 방콕 특집 란주 작가 로우킥, 윤의 작가 댄스 ㅋ

 

https://youtu.be/CJs1VOoRQU4

[오분순삭] 무도는 작가들도 장난아님,, 로우킥공격&댄스공격 나갑니다~~! |#무한도전 레전드

 

진짜 이거는 작가님의 무표정이 신의 한수이다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어디서 뭘하고 계시나요ㅠㅠㅠㅠ 솔직히 무도 하면 이편에서 작가님 춤 추는 것만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의 작가 근황으로 연대졸업하셨고 다른 회사에서 홍보일하신다고 댓글에 써있네요

이 특집 자체가 레전드ㅋㅋㅋㅋㅋㅋ최저예산으로 최고의 재미를 뽑음

진짜 저 작가 보고 옆에 있던 엄마랑 누나 랑 나랑 진짜 웃다가 눈물로 초토화됐었던 기억이 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ㅆ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ㅆㅆㅋㅆㅋㅋㅅㅋㅆㅋ 너무 재밋어 다시 봐도  ㅜㅜ

샤이니 셜록 댄스는 진짜 보면서 배잡고 굴렀다 ㅋㅋㅋㅋㅋㅋ

저 샤이니춤ㅋㅋㄱㅋ 아직도 기억에 남네
아파트에서 다른집사람들 웃는 소리 다들릴 정도로 웃겼는데ㅋㅋㅋㅋㅋ
넘 재미있게 본 무한도전 ㅋㅋㅋ 그립네어

평소엔 가만히 있다가 수련회나 축제 장기자랑 때 포텐 터지는 애들 유형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3 유돈노미 작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무한도전은 스텝들도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달명감독님이 명수옹한테 기습뽀뽀한 것도 레전드라고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신서유기보고 스탭들 재밌는건 처음이라고 그러는데 무도랑 1박2일이 그 시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겼음

ㅋㅋㅋㅋ이 다음에 게임 이해못하는 명수옹 특집 해주세옄ㅋㅋㅋㅋㅋㅋ  전설의 조커박 너무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유돈노 케미 영상도 부탁드립니다!♥

진심 가장 사랑하는 편중 하나ㅠㅠㅠ이건 공항시작부터 재밌음 아 정말 행복했다...

이거 하하가 입으로 문어 낚아올린거랑 노홍철이 풀장에서 발로 박명수 뺨 때리는것도 개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음악중심 mc 노홍철 웃음 참기 하다가 샤이니 댄스 문화 충격으로 아노미 상태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