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호구들의감빵생활 21회 - 구기종목 공격수 출신 걸그룹의 논스톱 발리

by 뱀선생 2019. 8. 4.
반응형

tvn 토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감빵생활 21회 20190803

이번주 호빵 게스트로 있지 유나, 리아, 류진, 채령, 예지 출연.

 

구기종목 공격수 출신 걸그룹의 논스톱 발리 클리스 ㅋㅋㅋㅋ

PK 찼다가 골대 맞고 튕겨나오니까 바로 논스톱 발리 자세 들어가버리네 ㅋㅋㅋㅋㅋ

정형돈 이수근이 당황해서 이거 예능인데 왜 이러냐고 말림 ㅋㅋㅋ

 

https://tv.naver.com/v/9368428

 

[선공개] 03년생 유나와 75년생 수근의 결투!

놀라운 토요일 1부 - 호구들의 감빵생활 | <호구들의감빵생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5분 tvN

tv.naver.com

03년생 유나와 75년생 수근의 결투!

있지랑 예나 대화하는 거 왤케 보기 좋지 ㅠㅠ 이 친목 대환영이요

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돌들이랑 김종민ㅋㅋㅋㅋ 애들넘귀엽다

고영욱 모자이크 ㅋㅋㅋㅋㅋ

젊어보이려고 수염 지우고 비비 크림 바른 아저씨 이수근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378388

 

[ITZY 룸메전] 리아VS유나의 ♨불꽃 대결♨

놀라운 토요일 1부 - 호구들의 감빵생활 | <호구들의감빵생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5분 tvN

tv.naver.com

[ITZY 룸메전] 리아VS유나의 ♨불꽃 대결♨

진짜 유나는 운동잘하는게 보임 ㅋㅋ

ITZY 멤버들 오늘 호빵에 완전 몰입해서 서로 의심하면서 티키타카 하는 거 너무 귀여워ㅋㅋㅋ

유나 바로 세컨드 볼을 노리네 ㅋㅋ

유나 역시 선출인가 운동신경대박ㅋ

우꼌ㅋㅋㅋㅋㅋ 유나 선수출신이라더니 운동신경 무엇? 리바운드 발리모션 무엇ㅋㅋ

등번호 7번 선출 최전방공격수 본능 ㄷㄷ 그나저나 있지 예능감도 쩌네 ㅋㅋ배곱잡고 봤다 꿀잼 ㅋ

진짜 17살의 쵝오의 외모 몸매 노래도 나름 출중 예능도 쩔어.. 너무너무너무 예쁘고.. 춤도 너무 잘추고.. 단점이 없어보일정도.. 운동해서 운동감도 탁월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