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2019 남자 대학생 패션 옷 기본템 최종버전

by 뱀선생 2019. 7. 30.
반응형

정보 - 2019 남자 대학생 패션 옷 기본템 최종버전

 

요약

- 봄가을 남자 기본템 조합 : 맨투맨 + 후드 5~7개 / 청바지 + 슬랙스 2~3개 / 외투 2~3개 / 스니커즈 + 운동화 1켤레씩 / 필요에 따라 셔츠 or 자켓 추가

- 여름 남자 기본템 조합 : 라운드넥 반팔티 5~10개 / 여름용 바지 3개 / 방수 신발 1개 / 필요에 따라 반팔카라티 or 린넨셔츠 or 샌들 추가

- 겨울 남자 기본템 조합 : 봄가을 기본템 + 패딩 아우터 추가 / 필요에 따라 니트 or 울슬랙스 추가

(반팔이나 슬랙스는 소모성이 강한 의류)

- 수정사항-

 

오타 수정하고 내용 조금 더 추가했음

 

미리 나온 FW 화보봤는데 딱히 더 수정하거나 추가할 건 없어보임. 아우터파트에서 본인이 좀 여유있으면  라이더 자켓이나 아우터형 셔츠, 베이지 트렌치코트, 후리스정도 추천함. 

 

남자 옷 브랜드편 https://www.fmkorea.com/best/1965799213

 

브랜드 편 -수정사항-

 

1. 클럽모나코, DKNY, 띠어리는 국내 라이센스 제품(국내 생산)으로, 미국이랑 제품이 다르다. 품번도 다르고 직수입 제품에 비해 품질이 더 좋고 디자인도 더 트렌디하다고 함. 

 

2. 송지오옴므는 지오송지오 상위가 아니라 지오송지오가 송지오의 이름을 빌려서하는 것임

 

3. 메종키츠네, 아더에러, 아페쎄, DKNY는 중고가~고가 브랜드로 분류하겠습니다. 빈폴, 폴로, 라코스테 등등도 중저가~중고가에 넣기에는 약간 애매한데 그냥 대략적으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만 하는 옷들X
옷 살때 ㅍㅌ는 치는 기본적인 옷들O

 

이렇게만 입어도 여자들이 옷 깔끔하게 입는다고말함

 

진입장벽 높은거 보소 기본템 장만하다 허리 부러지것네

 

대학생 맞네 ㅋㅋㅋㅋㅋ 각주까지 달고... 논문양식 무엇

 

기본템들이라 클론 안 되려면 가격대를 높이거나 엄청 발품팔아야죠

 

근데 진지하게 오메가 100~200대 짜리 개 하빠리 쿼츠 살바엔
해밀턴 재즈마스터나 프레드릭 콘스탄트 문페이즈 세이코 프리미어 문페이즈 오리스 에커스 사세요 
오메가 100~200으로 괜찮은거 절대 못삽니다 ㅋㅋㅋㅋ

 

옷에 관심 없는데 목록에 있는거 시계랑 가방빼고 다 있네 뭐지 ㅋㅋㅋㅋㅋㅋ

 

사실 있어야되는게 당연한거임...

 

입으면 웬만하면 망하기 힘든 무난무난한 옷 ㅇㄷ

 

롱슬리브는 체형안받춰주면 소화하기 너무 힘들던데

 

나 떄랑 다르네 나 때는 츄리닝바지에 후드티에 슬리퍼 끌고 연구실이나 중도에 쳐박혔었는데

 

괜히 꽂혀서 바지 30 20 이런거 사고 그랬는데 부질 없다라 걍 시즌마다 여러벌 사는게 훨씬 좋음 물론 돈 많으면 상관 없지 가방 지갑이 오래가서 돈 투자하기 젤 좋음

 

진지하게 바지는 ㄹㅇ 5이상 투자하는거아님 ㅋㅋㅋ 어짜피 사람들은 신발 상의 벨트 시계만 봄

 

셔츠 분류 드레스셔츠, 캐주얼셔츠로 분류해주시면 좋을듯
그리고 솔리드셔츠 말고 재질별로 나눌꺼면 옥스퍼드셔츠가 나아보임
일단 정성추

 

기본템이라고 쓰고 씹클론이라고 읽는다
대한민국 남성 모나미화에 일조하는 글

 

난 오픈카라보다 일반카라티의 클래식한 느낌이 좋은데, 요즘 젊은 사람들은 아재느낌 난다고 생각할수도 있겠구나 싶네. 나이가 든건가 내가

 

걍 요즘 유행이에요 ㅋㅋ 일반 카라티가 더 오래 가죠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393508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