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 역사 체감짤

by 뱀선생 2019. 7. 1.
반응형

유머 -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 역사 체감짤

 

 

 

로마제국 시대에도 피라미드는 이미 고대 유물 클라스 ㅋㅋㅋㅋ

4000년전 사람 : 이걸 만들라고요? 저희가요??? ㅋㅋㅋㅋ

 

로마 시대때도 낙타 태워주고 피라미드 관광하던 가이드들 있었는데 그 새끼들도 지금처럼 바가지 요금 씌운다고 한탄하는 기록 있더만

 

리얼 어떻게 지은거지

 

뭐야? 넌 이모텝하면 걍 만들잖아

 

그리고 저때부터 냥이는 신으로 모셔짐

 

메소포타미안 문명이 6500년 + @ 전이고 터키에 1만년 전에 만들어진 인류최초 제단이 발견됐다고함

 

솔직히 피라미드 일자리 창출 개 오졌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당시 건축에 참여한 사람들과, 그들에게 지급한 품삯에 관련한 기록들이 있어서
나일강 범람주기에 맞춰서 강이 범람한 농한기에 공공복리 사업으로 대규모 토목사업처럼 진행되었다는 설도 있음.

강이 주기적으로 범람 하니까 일 없는 사람들 돈 주면서 국가 토목공사 참여시킨듯

 

저때 진짜 외계인 찾아왔나봄

 

이런거 보면 진짜 산업혁명, 정보혁명이 킹왕짱임 과학 기술 진보 버프 존나 쎄게 먹음

 

공룡의 멸종시기 ㅎㄷㄷ

 

피라미드 보고나서 고인돌 보러가면 진짜 발로 차버리든가 그 위에 삼겹살이나 구워먹고 싶어

 

어쌔신크리드에서도 관광명소로 추앙받는 그곳 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9500225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