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는형님 전현무 강지영 편, 김희철 소개팅 썰 홍명보 인터뷰 썰 ㅋ

by 뱀선생 2019. 6. 30.
반응형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86회 20190629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jtbc 여자 아나운서 강지영과 프리계의 간판이라는 전현무 출연 ㅋ

 

강지영 원래 예능 쪽으로 키우려고 신입사원 뽑았는데 노잼이라 망.

그래서 방황하면서 전현무와 진지하게 상담하는 등 울었다고 함.

근데 어쩌다가 보도 뉴스 쪽으로 갔는데 거기서는 나름 자체 웃긴 예능 캐릭터로 빵 ㅋㅋㅋㅋ

역시나 아는형님에서는 노잼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8983368

 

[팩트체크] 아나운서 강지영, 김희철과 소개팅한 사이?

아는 형님 | [호동 패치] 강지영, 아형 멤버 중 한 명과 소개팅?! 성규-희철과 셋이 밥을 먹었다는 지영! <코드> 회식자리에서 처음 만난 희철을 보고 상종(?) 못할 사람이라 생각했다며 부정하는 지영쓰...

tv.naver.com

[팩트체크] 아나운서 강지영, 김희철과 소개팅한 사이?

[호동 패치] 강지영, 아형 멤버 중 한 명과 소개팅?! 
성규-희철과 셋이 밥을 먹었다는 지영! 
<코드> 회식자리에서 처음 만난 희철을 보고 
상종(?) 못할 사람이라 생각했다며 부정하는 지영쓰...
김희철은 여자로 치면 엄청난여우지

희철이 진짜 인맥 좋다.. 그리고 강지영 아나운서는 이쁘고 말 잘하네 ㅋㅋㅋㅋ

아나운서 계 인싸 

전현무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정연이랑 동기였던거 같은데

 

https://tv.naver.com/v/8983376

 

세상 노잼(?) 강지영, 보도국으로 가면 꿀잼캐 등극↗

아는 형님 | 지영의 진로 고민을 들어줬던 현무 예능 쪽으로 가는 걸 추천해줬는데 10분 정도 대화하고 나니 세상 노잼인 지영.. 그런데 보도국으로 갔더니 꿀잼캐 등극(!)

tv.naver.com

세상 노잼(?) 강지영, 보도국으로 가면 꿀잼캐 등극↗

지영의 진로 고민을 들어줬던 현무 
예능 쪽으로 가는 걸 추천해줬는데 
10분 정도 대화하고 나니 세상 노잼인 지영.. 
그런데 보도국으로 갔더니 꿀잼캐 등극(!)
진짜 전현무 아나운서 기자 고시 3관왕 하는 인간이 ㄹㅇ 나와서 예능 엠씨 하는거 보면 대단하다.공부 진짜 죽어라 했을텐데 결국은 학력 조차 보지 않는 엠씨 직업군 ㅋㅋ 진짜 자기가 좋아 하는거 해야됨.

보도국에서 개그1등ㅋㅋㅋㅋ

아나테이너격으로 예능 시킬려고 특별채용으로 뽑았더니 예능도 안돼 뉴스도 안돼 참 jtbc도 난감했겠다.....

 

https://tv.naver.com/v/8983451

 

아나운서계 ★랩신랩왕★ 강지영 (오~ 랩할 줄 아는 놈인가)

아는 형님 | 아나운서계의 '랩신랩왕'으로 불리는 지영 과거 아웃사이더 뺨치는 속사포 리포팅 ㅋㅋ 첫 리포팅으로 엄청 떨었던 신입시절ㅠㅠ

tv.naver.com

아나운서계 ★랩신랩왕★ 강지영 (오~ 랩할 줄 아는 놈인가)

아나운서계의 '랩신랩왕'으로 불리는 지영 
과거 아웃사이더 뺨치는 속사포 리포팅 ㅋㅋ 
첫 리포팅으로 엄청 떨었던 신입시절ㅠㅠ
홍명보가 인터뷰를 많이 해봐서 알아서 대답해 ㅋㅋㅋㅋㅋ

ㅋㅋㅋ홍명보도 그냥 아무렇게나 대답하는것 같은데

허재 감독이였으면 이거 뭐라는거야~~ 그냥 가버림 ㅋㅋ

웃기긴 웃긴데 너무 버벅거리고 발음 다 말려서 자막 없으면 무슨 말인지 잘 못 알아들을...;;

이수근이 더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운서 맞아???????

긴장해서 빨라지고 발음이 뭉개질 수는 있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라 강지영은 기본 음성 발성이 안 잡혀있는데? 아나운서가 된 게 신기할 지경

근데 딕션은 겁나좋아서 외모와 함께 발성을 커버하죠....결국 아나운서는 발성으로 뽑는게 아니기 때문 ㅎ

강지영의 톡 쏘는 정치보면 프로페셔널 합니다.. 예능은 예능으로^^

목소리톤은 아나운서 톤이지만 딕션이 너무 안좋다

남동생분 반응이 더 웃김 ㅋㅋㅋㅋㅋ 누나가 홍명보 검색 이겼어 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8983463

 

전현무, 기자 시절에 범죄자 인터뷰를 맡았던.SSUL

아는 형님 | 기자 시절, 경찰서에 잡혀온 범죄자 인터뷰를 맡았던 현무 용기 내서 인터뷰를 시도했는데... 현무를 째려보던 범죄자 "나 형사야♨"

tv.naver.com

전현무, 기자 시절에 범죄자 인터뷰를 맡았던.SSUL

기자 시절, 경찰서에 잡혀온 
범죄자 인터뷰를 맡았던 현무 
용기 내서 인터뷰를 시도했는데... 
현무를 째려보던 범죄자 "나 형사야♨"
강지영 아나 목소리 톤이 너무 좋네요. 전형적이지 않아서 더 좋아요

 

https://tv.naver.com/v/8983525

 

<히든싱어2> 아이유 편 비하인드☞ 전현무가 섭외?!

아는 형님 | <히든싱어2> 출연을 거부했던 아이유 섭외를 하기 위해 아이유에게 연락한 현무 현무의 부탁에 그 자리에 바로 OK한 아이유! 현무의 노력과 아이유의 의리로 성사된 섭외

tv.naver.com

<히든싱어2> 아이유 편 비하인드☞ 전현무가 섭외?!

<히든싱어2> 출연을 거부했던 아이유 
섭외를 하기 위해 아이유에게 연락한 현무 
현무의 부탁에 그 자리에 바로 OK한 아이유! 
현무의 노력과 아이유의 의리로 성사된 섭외
근데 그때 아이유 목소리가 너무 독보적이어서 재미는 없었지,,,,,,,,,,

그 때 샤넌인가? 나와서 무슨 뮤지컬노래 부르고 띄워주기 오지고 아이돌도 나오고 아주....패널들도 아이유랑 친분 별로 없는 사람이 대다수여서 분위기도 어색어색하고진짜 별로였음

아이유 음색이 독보적이었던..ㅎ

T김치우동 맛있지 아이유

 

https://tv.naver.com/v/8983582

 

듣기만 해도 피곤해지는 전현무 레전드 스케줄..@_@

아는 형님 | 비행기 4번 타고 미국에 도착 후 바로 촬영에 들어간 현무 그러고 바로 다시 한국으로 출발..! 한국에 도착해 또 생방하러 갔던 말도 안 되는 스케줄을 소화했던 현무

tv.naver.com

듣기만 해도 피곤해지는 전현무 레전드 스케줄..@_@

비행기 4번 타고 미국에 도착 후 
바로 촬영에 들어간 현무 
그러고 바로 다시 한국으로 출발..! 
한국에 도착해 또 생방하러 갔던 
말도 안 되는 스케줄을 소화했던 현무
전현무 오랫만에 예능에서 봐서 방가웠다 나혼자서 보고싶다

전참시도 나오고 해투도 나오고 문제적남자도 나오고 프리한19도 나오는데.. 오랜만이라닝 ㅋㅋㅋㅋㅋ

탈모가 온 이유가 있구만.. 이제 여유로운 삶을 사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