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뭉쳐야찬다 4회 - 정예인 닮은꼴 예능 신생아 허재, 레전드 수트 핏 ㅋ

by 뱀선생 2019. 6. 28.
반응형

jtbc 목요일 예능 뭉쳐야찬다 20190627 4회

첫방송부터 대박났다는 정예인 닮은꼴 예능 신생아 허재 기자회견

어쩌다FC 공식 첫골 주인공 김성주 ㅋㅋㅋㅋ

첫방 대박나서 기자회견 기자 200명은 온것 같다나 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피지컬 좋은 운동선수 레전드 출신들이라 수트 핏 기럭지 개쩜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8954706

 

※선수 교체※ 경기 시작 5분 만에 부상 입은 허재 (심각;;)

뭉쳐야 찬다 | 경기 시작 5분 만에 종아리를 움켜잡은 허재! 절뚝거리는 허재 골키퍼의 모습에 경기 중단 "성주형! 들어가 빨리;;" 허벅지 부상에 이은 종아리 부상을 입은 허재 ㅠ_ㅠ

tv.naver.com

※선수 교체※ 경기 시작 5분 만에 부상 입은 허재 (심각;;)

경기 시작 5분 만에 종아리를 움켜잡은 허재! 
절뚝거리는 허재 골키퍼의 모습에 경기 중단 
"성주형! 들어가 빨리;;" 
허벅지 부상에 이은 종아리 부상을 입은 허재 ㅠ_ㅠ

허재님 빨리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아프지마세여ㅜㅜ

허재아저씨 생각보다 몸이 안좋으신듯ㅜㅜ운동할 몸이 아님

교체선수 한두명 더 영입해야할듯~~

농구선수시절때 부상이 나와도 웬만하면 뛰던 허재감독,이젠 축구키퍼로 뛰는 허재감독 5분만에 쉬시네

아 근데 어느정도 게임이 좀 되야 되는데..심하다.. 부상이라 선수도 없고 신규맴버 영입 필요할꺼같아요.. 박지성 한명만 있어도..

안정환 형님, 예능인데 좀 웃어주세요 ㅋ 말도 없으시고 ㅋ 지도를 해주세요.

지난번 허벅지 안쪽에 피멍든 것도 그렇고..햄스트링 터진 것 같은데 ㅠㅠ

 

https://tv.naver.com/v/8954729

 

(↖와아↗) 여홍철x이봉주x김성주 3인만 모르는 ★오프사이드☆

뭉쳐야 찬다 | 드디어 공격 기회를 잡은 여봉(여홍철x이봉주) 커플 오늘만 오프사이드 3관왕에 등극한 여홍철;; 그 상황도 모른 채 경기 속행☞ 게다가 골까지 넣어버린;; 여홍철x이봉주x김성주, 그들만 모르는 오프사이드

tv.naver.com

(↖와아↗) 여홍철x이봉주x김성주 3인만 모르는 ★오프사이드☆

드디어 공격 기회를 잡은 여봉(여홍철x이봉주) 커플 
오늘만 오프사이드 3관왕에 등극한 여홍철;; 
그 상황도 모른 채 경기 속행☞ 게다가 골까지 넣어버린;; 
여홍철x이봉주x김성주, 그들만 모르는 오프사이드
도마의신 0골 3오프사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만의 행복 ㅋㅋㅋㅋㅋㅋㅋ
장기하와 얼굴들 ‘좋다 말았네’

https://tv.naver.com/v/8954822

 

안정환의 [후반전] 맞춤 작전 ☞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뭉쳐야 찬다 | [7:0]으로 끝난 도봉 축구회와의 전반전 경기! 안정환 감독의 후반전 목표 ☞ "한 골만 넣자" 어쩌다FC를 위한 후반전 맞춤 작전 뭉쳐야만 찰 수 있다! '뭉쳐서 움직이기'

tv.naver.com

안정환의 [후반전] 맞춤 작전 ☞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7:0]으로 끝난 도봉 축구회와의 전반전 경기! 
안정환 감독의 후반전 목표 ☞ "한 골만 넣자" 
어쩌다FC를 위한 후반전 맞춤 작전 
뭉쳐야만 찰 수 있다! '뭉쳐서 움직이기'
진종오선수는 왜 안보이는걸까요
시합나간거아닌가요?지난주에 안정환씨가그러던데 .
안정환 ㅋㅋㅋㅋ정형돈 투닥투닥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최근 본 프로그램 중에 제일 꿀잼!
이만기 행님, 심권호 선수에게 좀 다정하게 대해주세요 ㅋ심권호 선수가 너무 착하니까 막대하시는 것 같아서 참... 만기행님도 좋은 분인 것은 알지만
캐릭터를 그렇게 잡은거에요 ㅋㅋ

https://tv.naver.com/v/8954823

 

하늘을 난 '여홍철'(!) 살아있는 전설의 클래스bb

뭉쳐야 찬다 | 제대로 골을 받은 김동현! 작전대로 공을 받은 이봉주 ☞ 여홍철에게 패스! 엄청난 점프와 완벽한 타이밍으로 헤딩 슛을 날린♨ 하지만 아깝게 골대를 빗나간ㅠ_ㅠ 역시 전설의 점프력

tv.naver.com

하늘을 난 '여홍철'(!) 살아있는 전설의 클래스bb

제대로 골을 받은 김동현! 
작전대로 공을 받은 이봉주 ☞ 여홍철에게 패스! 
엄청난 점프와 완벽한 타이밍으로 헤딩 슛을 날린♨ 
하지만 아깝게 골대를 빗나간ㅠ_ㅠ 역시 전설의 점프력
넘 아쉽다... 근데 제대로된 플레이 나오네
형돈이개웃겨 ㅋㅋ 도마있었으면 비틀었데
타점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나이에 와..
봉골로 캉테 크로스+여날두 헤딩 좋았는데 아깝다
여홍철 점프력은 현역때나 지금이나 대박이네요!!!!! 정말 골인줄... ㄷㄷㄷ

https://tv.naver.com/v/8954923

 

(경) 어쩌다FC의 첫 골의 주인공 ★김성주☆ (축)

뭉쳐야 찬다 | 마지막 2분을 남겨두고 어쩌다FC의 공격 만기에게 전해진 공! 홍철에게 리턴 김성주의 발끝에서 슛 ☞ 드디어 골인★ 감격적인 어쩌다FC의 첫골 ㅠ_ㅠ (뭉클)

tv.naver.com

(경) 어쩌다FC의 첫 골의 주인공 ★김성주☆ (축)

마지막 2분을 남겨두고 어쩌다FC의 공격 
만기에게 전해진 공! 홍철에게 리턴 
김성주의 발끝에서 슛 ☞ 드디어 골인★ 
감격적인 어쩌다FC의 첫골 ㅠ_ㅠ (뭉클)
진짜 오프사이드 골 했을때 엄청 아쉬워했는데 설마설마 이러면서 봤는데 골이여서 월드컵때 골 넣은거 볼때처럼 소리 질렀어여ㅋㅋ 다음번에 한 자리수로 실점하고 한 골 이상 넣어서 유니폼 맞추길
봉쥬르님께서 뭔진 몰라도 사방팔방 열심히 뛰어주시니 기회가 오긴 오더군요. 존경쓰♡
김성주가 에이스가 되다니~~~ㅋㅋㅋ
세레머니에 카메라 원샷까지 할거 다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전설의 아나운서 ㅋㅋㅋㅋ
안정환 눈물 훔치는거?^^
첫골이 여홍철 헤딩슛이였으면ㄹㅇ 지렸겠다

https://tv.naver.com/v/8954927

 

[화제성 1위] 예능 신생아 '허재' ☞ 정해인 닮은꼴 (네?;;)

뭉쳐야 찬다 | 첫 방송 이후 화제성 1위에 등극 한 〈뭉쳐야 찬다〉 그리고 '예능 신생아'로 등극한 허재! [허재, 지금 보니 정해인 느낌 있네요] 정해인 닮은꼴 얘기에 急 온화한 미소를 보이는 허재

tv.naver.com

[화제성 1위] 예능 신생아 '허재' ☞ 정해인 닮은꼴 (네?;;)

첫 방송 이후 화제성 1위에 등극 한 〈뭉쳐야 찬다〉 
그리고 '예능 신생아'로 등극한 허재! 
[허재, 지금 보니 정해인 느낌 있네요] 
정해인 닮은꼴 얘기에 急 온화한 미소를 보이는 허재
늙어서 그렇지 젊을때도 저얼굴인데ㅋㅋ웃는게 비슷함
인정하기싫은데 닮았네..,.아...
정해인... 말이 안되는데 닮긴한것 무엇 ㅋㅋㅋ
허재님 예능에서 처음 보는데 해맑게 웃으실때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여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