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장윤정 아는 형님 예고편부터 빵빵 터지는 입담 클라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6. 22.
반응형

장윤정 아는 형님 190622 185회 예고편부터 빵빵 터지는 입담 클라스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8867575

 

[선공개] 짝꿍 선택권을 받은 장윤정 하나하나 치다 보니까(?) 김환 선택! (나름 치열♨)

아는 형님 | 회사 동료 중 전학을 같이 올 희망 짝꿍(?) 선택 기회를 받은 장윤정 첫 희망 짝꿍은 예능 베테랑 붐이었지만 바빠서 패스 나머지도 하나하나 치다 보니까(?) 오상진과 김환이 남은 ㅋㅋㅋ 나름 치열한 프리 아나운서 빅 매치♨ 결국 남편과 친한 김환 선택! 오늘 밤 9시 <아는 형님> 놓치지 마세요!

tv.naver.com

[선공개] 짝꿍 선택권을 받은 장윤정 하나하나 치다 보니까(?) 김환 선택! (나름 치열♨)

회사 동료 중 전학을 같이 올 
희망 짝꿍(?) 선택 기회를 받은 장윤정 

첫 희망 짝꿍은 
예능 베테랑 붐이었지만 바빠서 패스 
나머지도 하나하나 치다 보니까(?) 
오상진과 김환이 남은 ㅋㅋㅋ 

나름 치열한 프리 아나운서 빅 매치♨ 
결국 남편과 친한 김환 선택! 

 

오상진부터 장성규까지 ㅋㅋㅋㅋ

원래 예능 mc도 보고 오래해서 그런가 아형고 오프닝부터 터지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