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190528 WWE RAW 브록레스너 약빤 댄스 기믹 움짤 ㅋ

by 뱀선생 2019. 5. 29.
반응형

유머 - 190528 WWE RAW 브록레스너 약빤 댄스 기믹 움짤 ㅋ

 

지난주부터 머인뱅 가방 저런 식으로 들고 나오면서 텐션업 되어있더니

오늘은 아얘 머인뱅 가방을 붐박스마냥 커스텀 해가지고 나와선

유쾌하게 춤춰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할 때도 자기 테마 아니라 팝송 틀면서 신나게 나옴 ㅋㅋ

저거 오프닝때였고 중간에 한 번 더 나왔을때도 텐션업 오지게 되어있음 

붐박스 댄스 기믹으로 좀 유쾌하게 캐릭터에 변화를 주는 것 같은데 
(브록이 입고나온 후드티도 붐박스 머인뱅 가방에 브록 파티라 쓰여진 신상품임) 

현재 팬들 사이에선 이렇게 맨날 활약해준다면 알바짓이라도 OK라고 할 정도로 여론이 좋음 

역시 이 놈은 할 수 있는데 안하는 씹재능러였음 

 

이건 춤추는 호동이와 더불어 에어기타 치는 폴 헤이먼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이 둘은 개그콤비 보는 것 같았다.

세스 롤린스는 저거 보고선 웃음 참느라 애쓰더라 ㅋㅋㅋㅋㅋ

 

세이블누님...

 

난 꼭 레스너가 한 번 노래불렀으면 좋겠음

음이탈 존나 날 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블록레스너 스텝 가벼운거봐

이래서 미워 할수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wwe 코믹으로 가는거?ㅋㅋ 이번에 타이틀 하나 가지고 런닝맨 찍던데ㅋㅋ

 

이 새끼 갑자기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심지어 직접 마웤까지 함 ㅋㅋㅋㅋㅋ

 

저렇게매주하면 진짜 알바해도 ㄱㅊ

 

돈 더 달라고 징징거리는게 패시브인 새끼
그래도 돈만 맞춰주면 돈값은 기가막히게 하는새끼
루니같은새끼
브록레스너

 

그래 브알바쉑.. 몇경기 안뛰고 그래 돈 받아갈거믄 저런거라도 해야지

 

브록 레스너 일화
인터뷰를 위해 찾아간 브록의 집
처마 밑에 얼마전 새가 둥지를 짓고 알을 부화시켜 새끼 새가 지저귀고 있었다고 함
인터뷰어가 별 생각 없이 지나가는 말로 "새가 우는군요" 라고 하자 "잠시만 기다려봐요" 하고 나가더니
바로 둥지 뜯어버리고 새끼새들 끔살 시키고 돌아와서는
"이제 조용해졌죠? 인터뷰 계속 합시다"
라고 했다는 후문

인터뷰어가 경악하니까 우리동네에서는 비일비재한 일이니 마음에 안들면 돌아가라 했죠 ㅋㅋ

 

딱 이정도만 유지해야지
챔피언 처먹고 또 빤스런하면 개극혐

 

이새끼 유쾌모드도 존나 웃김 ㅋㅋㅋ 에디게레로랑 대립할때 멕시코 밴드 불러서 능욕하는것도 씹유쾌였음 
ㄹㅇ 그 때도 개웃겼는데 그 모습을 2019년에 보게 될줄은 몰랐음 ㅋㅋㅋㅋㅋ
https://youtu.be/5gBdVWd24DY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8530736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