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시티 유망주 3대장 출신 브라힘 디아즈 레알 메시 빙의 첫골 움짤

by 뱀선생 2019. 5. 15.
반응형

맨시티 유망주 3대장 출신 브라힘 디아즈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후 메시 빙의한 첫골 하이라이트 움짤

 

디아즈의 활약으로 스페인 마르카 언론에서도 머리 아픈듯 ㅋㅋㅋㅋ

 

브라힘을 임대보내야할까? 잔류시켜야할까?

 

 

브라힘 디아즈의 눈부신 활약으로 팬들과 언론, 레알 마드리드는 그가 정말로 다음 시즌에 임대로 보내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MARCA가 보도한 바와 같이 로스 블랑코스는 이미 그를 다른 클럽으로 보내기로 결정했지만, 19세의 이 선수는 지네딘 지단에게 기회가 받았을 때 깊은 인상을 주었다.

 

브라힘은 다른 팀에서 1년을 보내는 대신 1군과 함께 뛰면서 경험을 쌓고 싶어 한다.

 

최근 몇 주 동안 그의 흥미진진한 경기력 덕분에,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이 젊은 선수의 편을 들어 다음 시즌 그의 잔류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왼쪽에서 가장 잘 하는 아자르의 임박한 도착은 복잡한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리고 부상으로부터 돌아올 비니시우스, 호드리구의 합류도 있다.

 

브라힘은 6월에 열리는 U - 21 European Championship에서 스페인 대표단에 합류 수 있는데, 이는 브라힘이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다.

 

레알마드리드 브라힘 디아즈 메시 빙의한 드리블 돌파 데뷔골 움짤

 

거기선 행복하니 브라힘아 ㅜㅜ

그래 그거면 된거야

 

우리힘 ㅅㅅㅅㅅ

 

나중에 다시 돌아와라

 

맨시티 나간 애들은 다 왜 이래 ...

 

맨시티 유망주 3대장 ㅠㅠ

원래대로면 좌 브라힘 중 포덴 우 산초 였는데 ㅋㅋㅋㅋㅋㅋ

브라힘 디하즈 필 포덴 제이든 산초
세명 모두 남았다면 2선은 돈 들일 필요 없는데

 

유스레벨에서 산초 포덴 제치고 최고봉 소리들었었지 포텐하나는 충분

 

요즘 레알에이스 진짜 엄청나게 잘함

 

이새끼 맨시티 있을 땐 만날 볼 끌다가 턴오버하더니;;:

 

가서 잘해라... 시티는 브라힘같은 타입한테는 좀 힘든거같다

 

시티잇을때도 날카로운 장면 몇번은 보여줫지
마레즈 안삿으면 얘도 잇엇을까..

 

담시즌 얘가 7번 달던지 아자르가 7번 달거면 10번줘도 될듯 모들 나간다는 전제하에

 

와 저 속도에서 밸런스 오지네

 

신성 희망 3종세트...

우리 브라힘... 잘키워주세요...

 

임대해야해 잘하면 뭐해 못뛰는데

 

임대가겠지.2선 자원이 너무 많음.지금 있는 자원들만 해도 '골퍼',이스코,바스케스,아센시오,비니시우스,브라힘에 호드리구 확정 그리고 아자르까지 오면 2선 자원만 8명임ㅋㅋㅋㅋㅋㅋㅋ

 

브라힘은 잘커라 ㅜㅜ... 나갈때 편지도 정성들여 써주고 포덴이랑같이 시티 주전먹는 상상만해도 즐거웠는데 아무래도 펩시티는 포워드한테 좀 제약이 많아서 자리가 없구나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815076713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9/05/14/5cda8586268e3e8d168b46eb.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