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제품 정보 - 발냄새 제거제의 지존이라는 그랜즈레미디

by 뱀선생 2019. 5. 8.
반응형

써본 사람만 안다는 신세경이라던데

ㄹㅇ?

 

발냄새 제거제의 지존이라는 그랜즈레미디 쿠팡 기준 가격 11610원정도?

 

한번만쓰면 효과바로봄 레전드

 

냄새제거제쓸 돈 시간으로 무좀약먹고 발 씻는게 이득아님?

 

발에 땀많고 많이걸어다니면 발냄새는 누구나 나요;;

밖에 좀 나가 돌아다니고 그래요;;

 

이거 개좋음 가루 날리는거 빼곤 ㅋㅋ 신발 벗어야할 때 좀 그래 양말에 다 묻어있어서

 

이거 쓰고도 발냄새 나는 애들은 발목자르는게 더 효과빠름 ㄹㅇ루 진짜

 

ㅇㄱㄹㅇ 발냄새 존나 안남 향긋한 박하냄새만나는데 개같은점이 가루가 흰색이라 검은색 양말 신으면 그날 신발 못벗음 ㅇㅇ 그게 문제임 가루여서 신발밑창에 가루 다쳐묻고 별로임 ㅅㅂ 냄새제거 하나는 개오짐

검은색 통풍잘되는 신발에 뿌리면 걸을때 발등에서 흰가루 팍팍나옴 ㅋㅋㅋ

 

파란색 추천

 

입에서 발냄새 나는 내 친구 사줘야겠다

 

발냄새 제거 (Gran's Remedy) 입냄새 제거 (TheraBreath) ㅇㄷ

테라브레스 가글 입냄새충이라 쓰는데 입냄새 날때 쓰면 효과 짱조음 독하지도 않고

 

그랜즈 레미디 ㅇㅇ 안에 스푼들어있고 밀가루처럼 가루로되어있음
출근이나 등교하기전에 신발에 한스푼 깎아서? 양쪽에 털어넣고 일주일씩만 반복하면
놀랍게도 발냄새가 사악 사라짐.. 발에 땀이많아서 걱정많았었는데
요거 쓰고 걱정 하나 덜었음.. 가격은 좀 있음

 

이거 ㄹㅇ좋다.
내가 수족다한증이라 신발이 늘상 젖어있어서 발냄새 오지게 났는데 저거쓰고 발냄새 싹 사라졌다.

다만 짭퉁 유통되고있으니 잘사야함

 

근데 이거쓰면 발바닥자국생김ㅋㅋㅋ 흰양말신어야되고ㅋㅋ 근데 그만큼 좋다

흰가루 발바닥에 뭍는게 흠인데, 최고임. 마법의가루라고 불름

 

오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야지. 이런것도 있었구나 슬슬 인내심 뒤지기 직전이었는데 ㄹㅇ 개꿀

 

하이닉스 있을땐 방진화 개인꺼라 냄새안났는데 삼성들어오고 나서 공용방진화쓰니깐 발냄새가 가시질않았는데 이거 사야겠딘

 

이거 사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이거 뿌리고 나가면 ㄹㅇ루 하루종일 워커같은 거 신어도 발냄새 하나도 안 남

 

이거 뿌리고 발에는 쾌발큐 라고 끼우는거있는데 그거끼우고 양말신고 일상생활하면 금방 냄새안남. 나진짜 발냄새 심해서 집에들어가면 엄마가 방으로 도망가면서 방문닫기전에는 신발벗지말라고 소리지르고 집안에 들어가면 거실 대리석깔아놔서 무슨 좀비발자국마냥 땀찍히고 할정도로 심했는데 싹낫음

 

쾌발큐쓰다가 요새는 그냥 발가락만 끼우는 양말신고 그 위에 양말하나 더 신음. 냄새 진짜 안남

 

출처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90205506?itemId=281504008&vendorItemId=3007208229&pickType=COU_PICK&q=%EA%B7%B8%EB%9E%9C%EC%A6%88+%EB%A0%88%EB%AF%B8%EB%94%94&itemsCount=36&searchId=ca9a87959f484c5abf77006a0171f573&rank=0&isAddedCart=

https://www.fmkorea.com/best/179559589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