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유머 - 영국 여배우의 입금전후 어벤져스 네뷸라 ㅋ

by 뱀선생 2019. 4. 29.
반응형

디즈니 마블 스튜디오 슈퍼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 시리즈에 등장하는 네뷸라 Nebula 역활을 연기하는 영국 여배우 카렌 길런.

 

평상시 모습입니다.

 

 

 

 

 

 

 

 

 

 

 

 

 

 

 

 

 

 

 

 

 

 

 

 

 

 

 

 

 

 

 

 

 

 

 

카렌 길런

우월한 피지컬 키 180cm 위엄 ㅎㄷㄷ

 

입금 확인 후 삭발 ㄱㄱㄱ

 

 

메니저가 통장 확인했데~~~

 

 

 

 

 

 

 

그리고...

 

어벤져스 네뷸라 ㅋㅋㅋㅋ

 

영국의 배우. 맷 스미스, 아서 다빌과 마찬가지로 《닥터후》의 에이미 폰드 역을 맡으면서 인지도가 높아젔다.

 

네뷸라 역을 위해 여배우로선 쉽지 않았을 선택이었을 삭발을 감행한다. 머리카락은 디즈니에서 따로 보관하고 있다고 한다(…). 여담으로 맷 스미스 역시 캐런보다 먼저 영화 때문에 삭발을 했었다는 사실이 재미있는 우연이다.

 

얼굴은 키가 작을 것 같이 생겼지만 실제 키는 엄청 크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네뷸라 역으로 출연할 때도 같이 출연하는 배우들도 워낙 커서 그런지 별로 커보이지 않는다. (조 샐다나 173cm, 크리스 프랫 188cm)

 

세상에~ 배우는 맨얼굴은 처음보는데, 완전 다르군요~ 매력 있다~

 

닥터후에서 처음보고 좋아하게된 배우


근데 네뷸라는 누군지 못알아볼 수준의 분장이라 나중에 프로필보고 동일인물인거 알곤 충격!


기이이이이일다

윗짤들도 따지고 보면 입금 후 사진이긴 하지만 아래짤들은 너무 많이 입금한 사진이었다 ㅋㅋㅋㅋ

가오갤땐 밀었지만 나중가면 걍 분장으로.. 그래서 머리가 약간 커짐ㅋㅋ  


여자키 180cm 진짜 크긴 크다 


기본적으로 힐 없어도 길긴 길구나 


대박... 특수분장을 위해 머리까지 밀다니! 

 

출처 : https://namu.wiki/w/%EC%B9%B4%EB%A0%8C%20%EA%B8%B8%EB%9F%B0

http://mypi.ruliweb.com/mypi.htm?num=118823&nid=107286&cut=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