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넷플릭스 추천 코믹 드라마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주연 화유기

by 뱀선생 2019. 4. 26.
반응형

넷플릭스 추천 코믹 드라마 화유기 ㅋ

망작이라고 들었는데 의외로 한국 드라마 중에서 도깨비처럼 돈 많이 들인 대작 느낌나고 우마왕 차승원의 코믹 연기가 기억에 남을 정도로 재미있었던 작품.

명대사로 양~아취~~, 햅~격~~, 등등

넷플릭스답게 화질도 좋고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화유기

15세 이상 관람가 2017년 tvN 한국 드라마 (홍자매 작가의 작품으로 2017년 12월 23일부터 2018년 3월 4일까지 방송)

천상천하 유아독존! 세상 호나 잘난 요괴 손오공과 요괴 중의 요과 우마왕이 맞붙는다. 여기에 요괴를 보는 여인 삼장까지 운명을 걸어라, 암흑의 세상에서 빛을 찾아라!

감상 포인트 : 주연 이승기가 제대 이후 선택한 첫 번째 작품. 중국 고전 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21세기 한국을 종횡하는 요괴들의 이야기와 로맨스가 펼쳐진다.

출연배우 :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장광, 이세영, 이엘, 성지루, 김성오, 성혁, 씨스타 보라 등

장르 : TV 코믹 액션? 등골 서늘? 로맨틱 드라마

 

시즌1 회차 정보

제1화 86분

요괴를 보는 아이 진선미, 그녀를 속이고 계약을 맺은 손오공. 그리고 25년이 지나 지선미와 손오공이 다시 만났다. 더욱 거대하고 복잡해진 계약. 이것은 운명일까.

 

제2화 86분

알고는 있었다. 평탄한 생은 그녀의 몫이 아니라는 걸. 하지만 이따위 인생이라고 포기할 수는 없다. 우마왕에게 매달리는 진선미, 일단은 손오공부터 잡아야 한다.

 

제3화 83분

금강고 때문에 원치 않는 사랑을 시작한 손오공. 삼장 진선미는 아무 때나 나타나 애정을 갈구하는 손오공이 싫지 않다. 하지만 금강고의 대가는 가혹할 수밖에 없다.

 

제4화 83분

삼장 진선미를 쫓아다니는 손오공은 짜증이 솟구친다. 오로지 금강고 때문에 너를 지킨다는 손오공에게 상처받는 진섬니. 우마왕은 손오공 엮으려다 오히려 수난을 겪는다.

 

제5화 81분

진선미가 좋아하는 것들을 하나둘씩 터득하는 손오공. 금강고 때문인 줄 알면서도 진선미는 손오공에게 흔들린다. 가까워진 두 사람의 제대로 된 데이트는 과연 가능할까.

 

제6화 77분

손오공의 술수로 삼장의 피를 마셔버린 우마왕. 우마왕의 인내심이 적어질수록 삼장은 위험해진다. 자신을 위기로 몰아넣었지만 사장은 자꾸만 손오공의 진심이 알고 싶다.

 

제7화 67분

우마왕은 진선미가 첫사랑이라는 조나단을 이용, 손오공을 약 올리려 한다. 두 사람의 운명적인 만남 따윈 관심 없다던 손오공. 하지만 막상 눈앞에서 보려니 질투가 난다.

 

제8화 70분

진선미와 조나단이 만나든 말든! 일부러 모질게 구는 손오공 때문에 진선미는 심하게 상처받는다. 한편, 저팔계는 엘리스의 몸을 빌린 옥룡을 보호하다 스캔들에 휘말린다.

 

제9화 68분

요괴인 손오공과 천생연분이라며 기뻐하는 진선미. 하지만 평범한 인간의 삶이 부럽기도 하다. 손오공은 자신을 풀어준 벌로 삼장의 운명을 짊어진 진선미가 안타깝다.

 

제10화 71분

금강고의 주인이 바뀌는 걸까? 책장수에게 삼장의 능력을 빼앗긴 진선미. 우마왕은 새 계약을 맺으려고 책장수를 찾아가고, 손오공은 진선미를 위해 이별을 결심한다.

 

제11화 70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오공과 선미. 둘 앞에 높인 안타까운 운명을 막을 수 있을까. 한편, 성화 봉송을 앞두로 괴한에게 습격당한 우마왕은 의외의 결심을 한다.

 

제12화 70분

금강고 떄문에 진짜로 위험했던 오공. 자신의 오공을 해칠 수 있다는 사실에 충격받는 선미. 둘 사이의 비극적인 인영에 대해 오공은 선미에게 차마 말할 수 없다.

 

제13화 72분

천 년 전에 억울하게 죽은 아사녀. 그녀가 오공과의 혼례를 원한다. 형식적인 혼인이라는 우마왕의 설득에도, 마음이 상하는 서니. 오공은 그런 선미를 위로하고 싶다.

 

제 14화 71분

나찰녀의 업보를 대신 받아낸 우마왕. 그 후유증으로 우마왕이 약해진 사이, 아사녀는 선미와 자신의 영혼을 바꾸려고 한다. 오공은 아사녀로부터 선미를 지킬 수 있을까?

 

제15화 74분

삼장의 몸에 들어간 ㅅ아사녀는 오공을 유혹한다. 선미에게서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받은 오공. 하지만 오공은 겉으로 의심을 드러내지 않은 채 진짜 선미의 행방을 쫓는다.

 

제16화 71분

오공은 삼장이 탄생하는 꿈을 꾼 후, 자신을 부르는 계시라고 느낀다. 선미와 함께 그녀가 태어난 곳을 찾아간 오공. 두 사람은 선대 삼장의 수호자인 백로를 만난다.

 

제17화 71분

우마왕은 천계의 속임수에 크나큰 배신감을 느낀다. 한편, 또다시 세상이 부서지는 환영을 본 선미. 그녀에게 닥쳐오는 위험을 막기 위해 오공은 과감한 행보를 시작한다.

 

제18화 75분

삼장의 소명을 받아들여 세상을 구하기로 마음먹은 선미. 오공은 선미를 위해 목숨을 걸고 흑룡에게 맞서려 한다. 한편, 아사녀는 어떻게 부자의 몸으로 들어가게 됐을까.

 

제19화 71분

서로를 향한 열렬한 사랑을 확인한 오공과 선미. 오공은 선미를 위해 목숨을 걸고 흑룡을 처단하려 한다. 오공의 계획을 들은 선미는 삼장의 소명을 다하기로 마음먹는다.

 

제20화 75분

흑룡과 결투한 후 기억을 잃어버린 오공. 오공은 조각조각 부서진 기억 때문에 고통스러워한다. 결국, 마왕은 오공을 구하고자 금강고 제거 방법을 찾아 나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