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홍길동전 재발견으로 국문과 실시간 멘붕 ㅋㅋㅋ

by 뱀선생 2019. 4. 24.
반응형

홍길동전 원작자는 허균도 아니고

심지어 한글소설도 아니었음

허균으로 논문쓰던 국문과 대학원생들 전부 멘붕 중 ㅡㅡ

내가 국문과에서 배운 홍길동전에 나타난 허균의 사상 이런거 다 아무 의미 없게 됐네 ㅋㅋㅋㅋ

그냥 한글 번역한거 아님?

 

허균 의문의 퍼블리셔행

 

자신의 사상을 가지고 책을 썼다에서 자신의 사상을 투영할 수 있는 소설을 한글로 번역했다로 해석을 바꿔도 되지 않을까

한문을 자신의 주관대로 번역했던 허균의 사상  ㅋㅋㅋㅋ

 

허균은 그럼 뭐지

그냥 한글 번역한거 아님? 한패팀? 팀왈도?

 

허균 의문의 엮은이 김경식행

 

홍길동전에 나타난 허균의 사상..?응 다 쓰레기야~

 

수능 국어/한국사에서 최초의 한글 소설 타이틀을 딴애가 가져감

 

출처 :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208367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