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0410 챔스 8강 1차전 토트넘 맨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by 뱀선생 2019. 4. 9.
반응형

2019년 4월 10일 드디어 시작하는 2018-20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홈팀 토트넘 핫스퍼 vs 원정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맨시티 팬이라서 이번에는 제발 결승까지 가봤으면 좋겠음 ㅜ

설마 작년 시즌처럼 가장 분위기 좋다가 같은 EPL 팀에게 격추당하는건 아니겠지.....

왼쪽 풀백 라인 델프 진첸코 모두 부상이라 불안하다

 

후스코어드닷컴이 예상하는 선발 라인업 명단 정보.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홈팀 토트넘 전술 포메이션 3511

선발 명단

케인

알리

로즈 에릭센 윙크스 시소코 트리피어

베르통언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요리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원정팀 맨시티 전술 포메이션 433

선발 명단

스털링 아구에로 베실바

다실바 페르난지뉴 덕배

라포르트 오타멘디 스톤스 워커

에데르송

 

챔스 8강 토트넘 맨시티 경기 정보, 팀 전력

팀뉴스

토트넘

Mauricio Pochettino는 맨체스터 시티의 환영을 앞두고 Fernando Llorente의 체력에 땀을 흘리고 있지만 Eric Dier, Serge Aurier, Erik Lamela는 배제됩니다.
토트넘은 지난 주부터 크리스털 팰리스와 마주 쳤지 만 북 런던 지역은 크리스탈 팰리스와 마주하고있다.
Pochettino는 공격에서 그의 손에 대한 선택 수수께끼를 가지고 있습니다. Son Heung-Min과 Lucas Moura는 모두 공격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스퍼스의 감독은 해리 윙크스를 다시 폴드로 데려 올 수 있으며, 데일리 알리가 해리 케인을 지원하기 시작하는 3 인승 수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맨시티

펩 과르디올라는 토트넘과의 토요일 경기에 Oleksandr Zinchenko와 Fabian Delph가 없으며 토요일 FA 컵 준결승전에서 Benjamin Mendy가 79 분을 뛰었지만 11 월 이후 처음으로 시작한 Manchester City의 사장은 Aymeric Laporte를 왼쪽 백 .
John Stones, Nicolas Otamendi, Vincent Kompany가 2 개의 센터백을 차지하기 위해 싸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Guardiola는이 인스턴스에서 이전 듀오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한다.
앞으로 와르디올라는 세르지오 아게로에게 체력을 증명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며 베르나르도 실바는 리로이 세인과 리야드 마레즈를 앞세워 오른쪽에서 시작할 수있다.
클라우디오 브라보 (Claudio Bravo)는 훈련에 복귀 함에도 불구하고 멀리 떨어져 있지만 카일 워커 (Kyle Walker)는 주말에 힘든 햄스트링으로 고통을 겪은 후 그의 전면을 대면해야한다.

 

경기 예측

토트넘은 지난 주 새 공식 경기장에서의 첫 번째 공식 경기에서 크리스털 팰리스를 2-0으로 물리 치고 무릎을 꿇어 긴 경기를 마쳤다. 맨체스터 시티를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화요일 밤. 챔피언스 리그에서 그들은 웸블리에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보다 3-0으로 대단한 승리를 거뒀다.
맨체스터 시티는 FA 컵 결승전에서 4 강에 올랐다. 브라이튼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14 경기에 선발 등판했으며 토트넘과의 최근 기록을 갱신하여 지난 런던과의 마지막 4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으며 지난 7 번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2-2 무승부만을 기록했다. 11 월 리옹에서.
주중에는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소름 끼치는 분위기가 나겠지만,시에서는이 곳에서 첫 번째 우위를 확보 할 수단이 있습니다.

1:2로 맨시티 승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