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190313 정준영 연예계 은퇴 및 몰카 촬영 유포 인정 자수 등 사과문 전문 내용

by 뱀선생 2019. 3. 13.
반응형

190313 정준영 연예계 은퇴 및 몰카 촬영 유포 인정 자수 등 사과문 전문 내용


부끄럽고, 죄스러운 마음으로 지면을 빌어 인사드립니다.


저 정준영은 오늘 3월 12일 귀국하여 다시금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이미 늦었지만 이 사과문을 통해 저에게 관심을 주시고 재차 기회를 주셨던 모든 분들게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에 관하여 거론되고 있는 내용들과 관련하여, 제 모든 죄를 인정합니다. 저는 동의를 받지 않은채 여성을 촬영하고 이를 SNS 대화방에 유포하였고, 그런 행위를 하면서도 큰 죄책감 없이 행동하였습니다.


공인으로서 지탄받아 마땅한 부도덕한 행위였고, 너무도 경솔한 행동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 사건이 드러나면서 흉측한 진실을 맞이하게 되신 영상에 등장하는 여성분들과, 실망감과 경악을 금치 못한 사태에 분노를 느끼실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사죄드립니다.


제가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이제는 자숙이 아닌 공인으로서의 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범행에 해당하는 저의 비윤리적이고 위법한 행위들을 평생 반성하겠습니다.


누구보다도, 저의 행동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보신 여성분들께, 그리고 실망감을 넘어 분노를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저를 공인으로 만들어 주시고 아껴주셨던 모든 분들게 사과 드립니다.


14일 오전부터 시작될 수사기관의 조사에도 일체의 거짓없이 성실히 임하겠으며, 제가 범한 행동에 대한 처벌 또한 달게 받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2019년 3월 12일 화요일

정준영 올림



팬이었는데 왜 그랬냐 진짜....


공감 노래 좋아했는데 이제 부르기도 싫다;;

와 결국 본인이 인정했네
결과 나올때까지 지켜보려고 했는데 진짜 실망이다 너는

저는 차라리 인정해서 나은거같은데
질질 끌다가 결국 사실로 드러나는게 더 안좋았을거같음

그래도 승리보단 깔끔하게 쓴듯
승리는 뭔가 빠져나갈 구멍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쓴 거 같고,
정준영은 이미 끝났다는 생각으로 쓴 거 같긴 함 ㅋㅋㅋㅋㅋㅋ


사과문 엄청 잘쓰네


이런거 징역 얼마나 나옴 ?

10명 합의 다 보면 집유래
피해자 10여명과 전부 합의하고 탄원서 제출하고 하면 잘하면 집행유예 나올거라고 폭로한 변호사가 말하더라
다른 몰카랑 다른게 유출된 사람이 고소한게 아니라 공익제보로 수사시작한거고, 단톡방 공유라서 생각보다 형량 안나올수도?

현재 상황에서 쓸 수 있는 가장 깔끔한 사과문이다.
너무 정갈하고 깔끔해서 멘붕상황에 쓸 수 있는건가 의심스러울 정도.
직접 쓴 걸까. 대필 해준걸까.

저런건 뭐 무조건 변호사가 대필해준거지ㅋㅋ

고영욱 급으로 묻히려나..

와 나 이렇게 모든걸 인정한 사과문 처음 봄

"죄송한 척하고 올게" 이거보고나니 다 웃기네 ㅋㅋㅋㅋ


인기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성과 만나고 노는거야 하루이틀일이 아닌데
기술 발전에 따라 그걸 어딘가에 저장하고 아무렇지 않게 기록될 곳을 통해 다른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건 안된다니깐
기술 발전된 만큼 우리 정신 수준도 성숙하고 발전해야하는데
발전 속도에 비해 그 속도를 법의 현실성이든 윤리 수준이든 뭐든 이제 따라잡지를 못함...

난 이게 최근거 인줄 알았더니 15~16년도 라네 
수리기사는 하루종일 남의 카톡 일일이 정독하면서 몇년치를 본거네 그럼 난 수리기사가 더 소름 돋는다

오래된 카톡 데이터 날라가자나 4년동안 폰한번 안바꿨을리도 없고
백퍼 카톡복구한거임 의도가 명백한 개인정보열람 범죄인데

정준영 몰카 7~8개.. 피해여성중 걸그룹 멤버 1명 포함이라고 기사 뜨던데 ㅎㄷㄷ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6639282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