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이병헌 초호화 캐스팅에 온갖 패러디 짬뽕 슈퍼셀 브롤스타즈 광고 클라스

by 뱀선생 2019. 3. 11.
반응형

유머 - 이병헌 초호화 캐스팅에 온갖 패러디 짬뽕 슈퍼셀 브롤스타즈 광고 클라스


온갖 인터넷 유행 유머 밈 총집합 패러디 광고 ㅋㅋㅋㅋ


슈퍼셀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이병헌 메인 모델 개그 광고 영상 공식 유투브 채널 풀버전


아 안돼! #솔플보다트리플 풀버전 [이병헌 X 브롤스타즈]

네가 내 마지막 타겟이다.... 아 안돼!

브롤스타즈 X 이병헌 #솔플보다트리플




야 다시 붙어 ㅋㅋㅋㅋ


현상금...4딸라..


제가 지금까지 본 패러디 광고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진짜 라인업 대박이다... 이정도로 호화로운 캐스팅의 광고가 있었던가... 게다가 캐스팅에 부끄럽지 않은 병맛돋는 재치까지... 어느것 하나 꼬투리 잡을게 없다


광고를만들어...영화말고


와 진짜 리얼 역대급 광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헌 팬이어야지 대사 하나하나 의미를 아는 이병헌 토탈셀렉션 광고네 ㅋㅋ

팬들한테는 거의 종합선물세트...


ㅋㅋㅋㅋ 유행어들 총 집합인가 아 안돼! 유비관우장비 4딸라 , 화면 피하는 마임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 안돼~ 이것도 패러디지 않음? 아이리스인가 거기에서 나온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이왜나왘ㅋㅋ이병헌ㅋㅋㅋ


와 근데 이병현 연기 역시는 역시네요..


'아 안돼!' 이 어색해지기 십상인 대사마저 전혀 어색함없이 연기하는구나. 병헌이 형은 코미디 연기도 잘하네.


HandSlicer.Joe - 조우진

Stun Gun - 김동현

Mr.Gang(Feat.$4.00) - 김영철

Peach Bros - 유비관우장비

Flower Bros - 백일섭,이순재,신구


와 근데 진째 목소리가 뭐 이렇게 좋냐 ㅋㅋ 녹네녹아

김동현 옆에 엑스트라인줄 알았는데 ㅅㅂ 정찬성, 최두호네 ㅋㅋㅋㅋ

여기서도 현상금이 4달라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운 꿈을 꾸었느냐... 네 ㅋㅋㅋ

요하나 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병헌이형 이런거 진짜좋아하는듯


유관장 저 노래도 밈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건 그렇고

저 광고회사 돈 개 많은가봄?ㅋㅋ

섭외비가 다 얼마야ㄷㄷㄷ


슈퍼셀 클래시로얄 클래시오브클랜 만든 회사로 지금은 텐센트꺼 
참고로 클래시로얄로 2조정도범 폰게임으로 ...


번거지 쓴아저씨는 누구임?


달콤한 인생에 나온 이기영 아조시


캐스팅 신기해서 게임광고를 끝까지 본게 이게 처음이다ㅋㅋ


출처 :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fmkorea.com/best/166019256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