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우주소녀 콘서트에서 루다 슴가 만진 백댄서 인스타 어그로 짤 ㅋ

by 뱀선생 2019. 3. 4.
반응형

유머 - 우주소녀 콘서트에서 루다 슴가 만진 백댄서 인스타 어그로 짤 ㅋ


최근 살생부에 오른 루다 백댄서.GIF 움짤


우주소녀 콘서트라는데 안무 중 발생한 사고? ㅋ



우주소녀 루다 팬, 덕후들이 ㅂㄷㅂㄷ될거 같았으나

콘서트무대니 머 그냥  이해하는거같았는데


댄서가 SNS에 이런 어그글 올려서

다시 폭발 ㅋㅋㅋㅋㅋ

이병헌 손목 짤 ㅋㅋㅋㅋ

그 이후 올린 사과문 해명글 ㅋ

이렇게 쓰고 현재는 글삭했다는거같음


근데 팬들이 성추행한걸로 판단하고 화낸게아닌거같은디 



그냥 넘어가면 됐을텐데 어그로를 끄네 ㅋㅋㅋㅋㅋ


이미 다아는데 뭔 우리만 아는 비밀이야 ㅋㅋㅋㅋㅋㅋㅋ


퍼거슨 경 오늘도 1승 적립


우주소녀 여덕 많다고 들었는데 댄서 ㅈ될거 같은데


백댄서 인스타임? 왜 저런짓하지ㅋㅋㅋㅋㅋ 그냥 넘어가면 되는데

괜히 나대서 쓸데없이 욕을 더 드시네 ㅋㅋㅋ
마치 일부러 노리고 만졌다는 거처럼 보이는군

아무말 안하고 움짤만 보면 

‘부럽다 시발..그래도 합의된 안무겠지’했는데

인스타 글은 또 왜올려서 ㅋㅋㅋ이제는 노린거로만 보이네


와 도발키 누르네ㅋㅋㅋㅋ


댄서라는 직업을 진작에 알았어야 했는데 젠장


소속사 사장한테 싸대기 맞았을듯 ㅡㅡ


저 사람 앞으로 어느 회사에서 쓰려나


Sns는 인생의..

긁어부스럼만드냐 왜 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64557276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