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나와서 춤 클라스를 보여주는 비 양현석 스타일 컴백홈

by 뱀선생 2019. 2. 1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나와서 춤 클라스를 보여주는 비 양현석 스타일 컴백홈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67회 20190216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자전차왕 엄복동 영화 홍보하러나온 이범수, 비 출연 ㅋ


강호동이 또 몰아붙여서 예정에 없던 춤을 추는 비 ㅋㅋㅋㅋ

갑자기 뜬금없이 YG 양현석 스타일하고 JYP 박진영 춤 스타일 차이점 좀 알려달라고 드리블 ㅋㅋㅋㅋㅋ

데뷔 18년차 요즘은 활동이 뜸하지만 진짜 춤 하나로 ㅎㄷㄷ한 클라스 입증.

한번 춤 추고 거칠게 숨 쉬지만 춤 실력은 역시 그대로 살아있네 ㅋㅋㅋㅋ



뿌뿌뿌↗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비의 'Come Back Home'♪


서태지와 아이들의 'Come Back Home'♪을 

양현석 스타일로 춤을 추는 비 

부드러움과 파워풀을 넘나드는 춤선!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화려한 춤사위 

컴백홈의 시그니처 댄스까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무대★ 

일단 하면 끝을 보는 스타일의 비 

예정에 없던 무대도 완벽하게 보여준 비♥ 

비의 춤은 진짜 압도적이네 저런식의 춤으로 천생연분 때 완전 하드캐리하고 스타가됐지오늘은 비의 춤 보는 것 만으로도 보는 값할 듯
와 진심 대박 그냥 멋있다가 아니라 입이 쫙 벌어지더라 춤추는거 보는데 갑자기 땀나는거 처음ㅋ 진짜 미쳤..빨리 다시 앨범 내자 비만이 할수있는 무대보고싶다
춤에 신기가들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현존 최고 춤꾼 ㅇㅈ
와 비 미쳤다 진짜!!! 레알 눈으로 보고도 못 믿겠네!!! 괜히 레전드가 아님
이제 댄스팀도 갈아치우고 프로듀싱도 좀 맡기자..깡.. 눈물만 나온다
와 여태껏 아는형님 나와서 본 춤 중에서 최고 그것도 차이 많이나게 1등이네
맞아요 아이돌포함 춤본거 통틀어 진짜 최고인듯..보는데 소름이..
형 그 하드웨어로 깡이 뭡니까ㅠ 그냥 다른 사람한테 작사작곡 맡기세요ㅠ 하드웨어가 너무 압도적입니다

(역시는 역시) 절제된 섹시美의 정지훈 '난 여자가 있는데'♪


지훈이 재해석한 박진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 

춤선 살리는 정지훈의 절제된 동작! 

최소한의 동작만 하며 감정 몰입↗

멋있다!! 이것도 좋지만 컴백홈도 올려주세요!컴백홈 노래랑 비춤 합쳐지니 장난아니었음

춤꾼이라기보다는 현대 무용가 같은 비..몸선이 갑!!

그동안 깜박했네 비가 얼마나 춤을 잘추는지...앞으로도 방송에서 비무대 자주 보고싶어지네

그말 생각난다.. 박진영이 어느 방송에서 비는 그냥 뭘 했어도 성공했을 거라고. 가수가 아니라 그냥 그 어떤 일을 했어도 성공했을 사람이라고... 그만큼 완전 노력파


반응형

댓글